해운대 거대갈비

2년 전
in kr

비싸고 서비스 좋고 맛은 비싼만큼 . 술은 요즘 대세인 대선소주로 ㅎ

20170726_200356.jpg

20170726_200652.jpg

안심을 서빙이모가 이쁘게 스테이크처럼 구워 줍니다. 부드럽고 입에 살 녹습니다.

어제 실시간으로 올렸어야 했는데 술에 취해 분위기에 취해 못올렸네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와 맛나겠네여 찬들도 정갈해 보이고 고기도 좋아보이네요 ^^ 명이나물에 고기 싸서 먹으면 맛나겠으요~~~ 맛있게 읽고갑니다!!^^

·

넵 감사합니다~^^

이 집이 요즘 여기저기 많이 나오더군요..! 가격도 어마어마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

네..가격은 1인분에 5만원이 대부분 넘더군요. 고기질과 서비스, 반찬이 최고급이죠.

ㅎㅎㅎ 실시간 테러를 못하셨네요^^

·

그쵸..실시간 올릴 때와는 느낌이 다르네요.

·
·

실시간...그냥 죽음이쥬~~ 아침에 보니 천만다행입니다...ㅎㅎㅎ

대선이 다시 살아나는가 보군요

·

넵...무섭게 치고 올라오네요.

와 여기 저도 포스틩 했었는데,
고기참 좋고 맛있죠
가격빼곤 나무랄곳이 없었습니다.ㅋ

·

그쵸 가격이 만만치 않죠.

하아....이글을보니 오랜만에 칼질좀 하고싶군요...ㅎㅎㅎㅎ팔로우했습니다!

·

이집은 안심스테이크처럼 구워줘요. 가격도 스테이크값이죠. ㅎ

고기도 고기지만 저는 소주에 눈이 가네요ㅋㅋㅋ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소주는 어떠셨나요?

·

소주는 사랑이죠. 목넘김이 좀 부드럽게 느껴져요. ㅎ

어제 보았던 대선소주!!!
다시 보게 됩니다^^ ㅎㅎ
순간 글을 서빙이모가 이쁜걸로..봤네요;;ㅎㅎ

·

제가 제 글을 봐도 순간 그렇게 봐지네요. 실제로 이쁩니다ㅎㅎㅎㅎ

진리의 고기..ㅜㅜ
좋은데이와는 이별인건가요!!!! ㅋㅋㅋㅋ

·

술상대가 원하는 소주로 먹다보니 ㅎ 좋은데이도 캬해줘야죠

고기가 먹고 싶습니다! 어제 올리셨으면 스티미언분들 식욕만 자극하실 뻔했습니다 ㅋㅋ

·

감사합니다~^^

와 맛나겠네요 아침전인데 어서 뭐라도 먹어야겠어요 ~~ 침이 꿀꺽^^

·

ㅎㅎ 비싼만큼요

요즘 대세인 대선소주!!
저두 소주는 대선!!!헤헿
가격이 비싸다고 해서.......ㅠㅠㅠㅠ대학생인 저는......직장인이된후에...가보도록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
팔로, 보팅하고 갑니당:)

·

감사합니다~^^

거대갈비~~~~지나치기만했지 못가봣어요ㅜㅜ

·

한번 갑시당

대선소주라는것 처음 보는데요^^
불판때문인지 고기맛이 더 맛있을 것 같은 비쥬얼이에요
고기에는 무조건 소주가 갑이죠

·

고기에 불판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야 맛있어 보이죠..그리고 불판 옆으로 연기 흡입기가 있어, 고기 냄새도 옷에 베여 좋더군요. 고기와 소주는 진리죠 ㅎ

대선 소주라는 것도 있군요.ㅎㅎㅎㅎ

·

부산 소주입니다.ㅎ

Congratulations @eric81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부산 소주를 못 먹어보고 떠나야 하는 제가
너무 아쉽네요 ㅠㅠ

·

헉 안타깝네요 ㅠ

안녕하세요 eric818님, 부산 사시나 봐요.. 부산 대선 소주 드신듯 합니다.
고기에 철판 자국있는게 아주 맛스러 보이네요^^ 자주 놀러 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넵 감사합니다~^^

·
·

아 넵^^

May I ask again what camera are you using to take this shots , Looks gorgeous

·

I using samsung S8. haha , thank you

아무리 그래도 비싼집들이 비싼 값을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