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보는 오늘의 운세 ㅋㅋ

3년 전

전체적으로 차 상태 좀 점검할려고 아침부터 카센터에 와있습니다~~~~~
여기도 문제 저기도 문제~~~ 오늘 돈 꽤나 나가겠네요ㅜㅜ

사무실에서 차 수리를 기다리는 중 휴대폰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아 폰은 못만지겠구 테이블 위의 스포츠 신문에 손이 가더군요^^

예전엔 야구도 자주 보고 그랬는데 애들 키우면서부터는 스포츠에 도통 관심을 두지 않아 신문을 계속 넘기다 오늘의 운세에서 멈췄네요 ㅎㅎ

아직도 있구나~~~ 반가운 마음이 드는 건 왜일까요 ㅋ 너무도 그대로인 모습에 과거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드네요
여러분! 오늘의 운세가 어떠신가요??
20180611_095534.jpg

낱말 퀴즈도 많이 풀어봤었는데요 ㅋㅋ
20180611_095828.jpg

예전엔 신문보고 오늘 어떤 티비프로그램을 하나 찾아보기도 했었죠~~~ ㅎ 너무 옛날사람 같나요?
20180611_095837.jpg

비가 촉촉히 와서인지 날이 선선하네요^^
모두들 운빨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우와~~~~❤
추억이네요 추억^^ㅎㅎ
프로그램 체크해놓고 그랬는데^^ㅎㅎㅎㅎ

ㅎㅎ 옛날 아버지 신문 생각 나네요...ㅋㅋ
요즘 스마트폰이다 PC다 저런 신문이 참 보기가 힘드네요...ㅠㅠ

재밌네요

회사다닐땐 찾아서 봤던 퀴즈랑 운세인데~~~~오랜만에보내요~~~이제는 아이만 키우고 있어서 볼일이 없었는데~~~추억이 떠오르네요~~

어릴 때 오늘의 운세에 나오지 않는 연도라
슬펐었던 기억이 나요^^

제 오늘의 운세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네요.ㅎㅎ 다행이에요. 공기가 깨끗해서 정말 좋아요. 다만 비가와서 시원한데 습해지네요.

아... 종이신문 본지도 언제인지.. 옛날에 저 낱말퀴즈 완성하고 tv편성표오려두고 그랬는데.. 저도 옛날사람;;;ㅎㅎ

예전에 저도 오늘의 운세같은거 정말 많이 봤답니다.ㅋ
바이오리듬 이런것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