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지 뉴비 가이드]5. 스팀잇 가입방법과 주의할점

3년 전
in kr

스팀간지.png

안녕하세요 뉴비가이드 간지입니다 😃
오늘은 스팀잇 가입방법과 주의할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1. https://steemit.com/ 접속

우선 스팀잇에 접속 해야겠죠^^?




2. 회원가입 버튼 누르기

스크린샷(206).png



3. 무료가입 버튼 누르기

스크린샷(207).png

활동에 필요한 스파임대를위해 1~2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4. 닉네임 선택

스크린샷(208).png

닉네임은 블록체인에 기록되어 변경 불가능하며
@닉네임 의 형태로 소문자와 숫자조합으로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5. 이메일 주소 입력

스크린샷(209).png

본인 확인을 위한 메일이 오니 꼭 정확히 입력하세요!




6. 이메일 확인

스크린샷(210).png
스크린샷(211).png

입력하셨던 이메일로 들어가셔서 STEEMIT 에서 온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 완료!




7. 이메일 확인 완료!

스크린샷(212).png



8. 휴대폰 인증

스크린샷(213).png

South Korea (+82) 선택하기
(-) 없이 번호만 입력
예) 01012345678




9. 인증번호 입력하기

스크린샷(214).png

휴대폰으로 온 인증번호 입력




10. 끝~!

스크린샷(215).png

이제 1~2주 정도 기다리시면 메일로 마스터키가 옵니다
메일을 오랬동안 방치하시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팀잇은 마스터키 분실시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그럼 인조이 스팀잇 입니다 😊




지난글💡

스팀잇이란
스팀,스팀달러의 가치
스팀잇 증인과 스팀파워
스팀잇 보팅과 보팅파워
스팀잇 테이스팀 쓰는방법
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
스팀잇 초간단 스팀달러,스팀 파워업 하기
스팀잇 초간단 업비트로 스팀달러 출금 입금 하기
스팀잇 초간단 글이쁘게 쓰기
스팀잇 초간단 알람기능 설정하기
스팀잇 초간단 가즈아태그(#KR-GAZUA) 쓰는방법
스팀잇KR 페이스북 페이지


❰Written by @ganzi 2018.08.08❱




스팀잇KR 페이스북 페이지에 스팀잇을 홍보하기 위해 작성된 글입니다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는분들께 풀보팅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이 글은 <스팀잇에서 돈벌기>카페에도 동시에 올라갑니다.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카페에 가입하시면 뉴비분들 도움 받을수 있습니다.
@ganzi님의 뉴비가이드도 다 볼수 있습니다.(영업중^^)

·

뉴비분들 와서 많은 도움 받으세요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간지짱~

·

마이짱~~!

가입방법 외 정말 유용한 글들을 많이 쓰셨네요! 저같은 사람에겐 도움이 많이 되겠어요 ㅎㅎ

·

감사합니다 ㅎㅎ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 도와드릴게요 :)

You got a 14.01%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ganzi!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좋은글 감사합니다 ^^

·

티월드님 감사합니다^^

아 저 궁금한게 있는데요!! 스팀잇에서 임대를 받은 스팀파워는 다시 회수해가는건가요???? 임대신청을 따로 한건 없는데 임대받고 있다고 나오네요 ㅠㅠ?? 이해를 잘 못하겠어요 어떤 방식으로 스팀파워를 사용하는건지 ㅜㅜ

·

@jaydih 님께서 임대해주셨네요ㅎㅎ
스팀파워는 스팀잇에서 활동하는데 필요한 대역폭을 할당받습니다
스팀파워가 없으면 댓글이나 글쓰기같은게 불가능해요
지갑 > 글보상 받기 안누르셨나요..??

·
·

네! 아직 입금하기는 안하고 두고있는데 문제가있나용?? 잔고처럼 쌓이는거 아닌가용??ㅜㅜ

·
·
·

입금하셔야 이자가 들어와요 ㅎㅎ

·
·
·
·

잔고처럼 지갑에 뒀다가 한번에 입금시키면 안되는거에용???

·
·
·
·
·

이자를 안줄텐대 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요..?
입금해야 블록에 저장되고 이자도 줄텐대...

가입확인 메일 받을때 주의사항이
스펨 편지함에 들어가 있을 수 있음 주의~!

페북 최고에요와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

블루엔젤님 감사합니다 ㅎㅎ

You have recieved a free upvote from minnowpond, Send 0.1 -> 10 SBD with your post url as the memo to recieve an upvote from up to 100 accounts!

간지나는 뉴비가이드네요~^^
잘지내죠?ㅎㅎㅎ

·

더위로 많이 힘듭니다 ㅠㅠ
파치아모님은 잘 지내시나요??

·
·

저는 잘 지내요 ㅎㅎ 로단파 간지스 와해되서 겜상에서는 보기힘들지만 포스팅으로 종종 뵈어요~^^

  ·  3년 전

뉴비들에게 꼭 필요한 글들이네요. 감사합니다.
향복한 날 되세요.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간지님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게요~~^^

·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

2+2 is 4 minus 1 thats 3 quick maths. I smoke trees

자세하게 잘 설명해주셨군요.
가입자가 많아지겠어요.
덕분에...

·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ㅎㅎ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글이네요.

·

감사합니다 :)

팁팁~

정말 깜끔하게 잘정리되어있네요 첨에 가입방법을 몰라서 해맸는데 미리봤으면 좋았을걸 ㅠ가입하는데 정말 2주정도 기다린듯~ 기다리는데 얼마나 애타던지요 ㅋ

가입하는 화면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ㅋㅋ

도움많이 되네요~감사합니다

포스팅 마지막 스팀잇KR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가 그냥 페이스북으로 갑니다.
물론 알아서 잘 찾아가 좋아요 눌렀지만요 ㅎㅎ

·

ㅎㅎ 감사합니다 링크 수정했습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이렇게 뉴비들을 위한 글을 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하나하나 차근차근 읽어가면서 배워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ㅎ 오늘하루도 기분좋은일만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꿀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