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부의 일상 / 압구정 디저트 맛집 ‘LeTAO (르타오)’

3년 전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넘 맛있고 유명한 집에 다녀왔어요. 맨날 지나만 다녔는데 오늘 계약서 쓰고서 기분 좋게 가자! 해서 다녀왔어요^^

  • Le TAO (르타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8길 31
주차 가능!

1층에는 케익이 쫙 진열되어있어요.
드시고 가실거면 바로 2충으로 고고! 하셔서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용:)

4509C307-CA9A-4FC1-BD77-EF29BB90D61C.jpeg

저는 2명이서 가서 아이스크림과 케익 2종이 세트로 나오는 걸 주문했어요^^

저는 긴 시간을 머무르진 못해서ㅠㅠ 금방 먹구 와야했지만.. 가능하면 여유롭게 다녀오세요!
분위기도 좋고 넘 맛있어요:)
기본 치즈케익 완전 강추!합니다

양이 살벌하게 적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런치를 잔뜩 먹고 배부른 상태로 갔기때문에..괜찮았어요 (위안을 삼아본다)
홀케익 사서 온다는게 깜빡하고 부랴부랴 그냥 와서 넘 아숩지만.. 담엔 꼭 홀 케익을 사와야겠어요.
그럼 좋은 날 보내세용:)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

치즈케이크는 언제나 옳디용^^

정말 살벌하게 적은데 한입이면 끝나겠어요ㅎㅎ

·

네 ㅎㅎ 아이스크림도 케이크도 양이 얼마 안되서..
쬐금씩 먹었어요 ㅋㅋㅋ

데코가 진짜 예쁘네요..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네요 ㅋ

·

맞아요.... ㅋㅋㅋㅋㅋㅋ 1층도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맘이 급해서 못 찍었네요 ㅎㅎ

정말 예쁜데!!!! 양이 정말 살벌하네요. 가격도 살벌한거 아닌가요?

·

살벌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얻어 먹었고 기분도 좋아서 과감하게 다녀왔습니다 ㅎㅎ

  ·  3년 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8길 3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바쁘시다더니 기분 좋은 일이 있으신가보네요 ^^
글에 기분 좋음이 듬뿍.ㅎㅎ
덕분에 읽는 저도 좋습니다~

·

네:) 좋은 기분으로 하루 마무리했어요!
기분 좋으셨다니 저도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