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점심...편의점도시락

2년 전

KakaoTalk_20190321_123219500.jpg

언젠가 부터 지하에서 먹던 식당밥에 물려 방황을 했더랬습니다..
하지만 저번달부터 편의점에 가서 점심을 해결한후 부터
내일은 무얼 먹을까~하고 나름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 생각하고 간 메뉴가 따로 있었지만...새로나온 도시락을 보고
혹 해서 선택을 했습니다~

KakaoTalk_20190321_123219066.jpg

비닐을 제거하고 렌지에 2분10초만 돌리면 끝~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일단 다양한 메뉴에 비쥬얼이 마음에 듭니다

KakaoTalk_20190321_123218670.jpg
김치 볶음밥처럼 빨간 빛깔에 볶음밥~
맛이 특이했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KakaoTalk_20190321_123218273.jpg

스파게티와 그 위에 떡 하니 얹어져 있는 큼직한 닭다리~

KakaoTalk_20190321_123217827.jpg

닭다리를 손으로 잡고 먹을수 있도록 1회용 비닐장갑 까지
들어 있더라구요~세심한 배려...

볶음밥도 먹고 스파게티도 먹고 닭다리도 먹고 ...부페에 온듯한 느낌~
맛은 좀 달고..좀 짜고..하지만 이것저것 맛볼수 있어 좋았네요~

KakaoTalk_20190321_123217559.jpg

같은 회사 직원이 컵라면과 함께 집어온 깐풍기 만두~
얘도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내일은 크림 스파게티와 삼각김밥을 먹어볼까 해요
같은 사무실 직원이 맛있다고 저번주 부터 계속 그것만
고집해서 먹고 있어 내일은 저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모두들 점심은 드셨나요?
맛있는 걸로 드셨겠지요?
마땅히 점심 먹으로 갈곳이 없다~이럴때 편의점도 괜찮은것 같아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식당밥에 물려 방황을 했더랬습니다

어이쿠! 다큰 어른이 밥때문에 방황이라뇨!! ㅎㅎ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참 다양하게 나오더군요! 물론 먹어본적은 없습니다^^

오~ 뭔가 엄청나 보이네요. 비쥬얼은 좋아 보여요~

편의점 도시락도 가끔 편하겡억긴좋습니다

이거 행사합니까?ㅋㅋ

정말 잘 나오는 군요
꿀꺽!
일부러 한번 사서 먹어 봐야 겠네요

편의점 밥이 평소 제밥보다 대박실하네요.
우이씨 ㅋㅋ
역시 한국짱~

요즘엔 편의점에 한끼 대용할만한 것들이 정말 많아졌더라구요
한번 맛보러 가야겠습니다^^

저거 저도 맛나게 먹었었는데 ㅋㅋㅋㅋ
도시락 주제에?? 풍성하단말이죠 ㅋㅋ

  ·  2년 전

요즘 편의점 도시락 은근 잘나오고 맛나죠
근데 일회용 장갑까지 들어있다니 놀랍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