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를 위한 계정 생성 중개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

작년

스파가 어느정도 되는 유저들의 RC가 놀고 있고, 이를 통해 계정 생성 토큰을 만들 수 있다. 더군다나 게임 토큰 처럼 모아진다. 어떤 논리인지 모르겠다. 사용하지 않는 리소스 크레딧을 이용해서 계정 생성 권한을 가질 수 있다? 사실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계정 생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면서 이번 RC 계정 생성이 가능해짐으로 남는 계정 생성 토큰을 이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 돌고래 이상의 유저와 신규 가입자를 연결해줌으로서 신규 가입자는 무료로 계정을 빠르게 생성 받는 거고 그 중간 연결 역할을 해주는 거다. 에이전트라고 할 수 있겠지?

스크린샷 2018-10-13 오후 11.37.51.png

대략적인 그림은 이렇게 된다.

신규 가입 희망자
1. 신규 가입 희망자는 계정 생성 지원 포스팅(스팀잇, 네이버) 을 보고 steem.apps 사이트에서 휴대폰과 메일 인증을 한 뒤 희망 계정과 간단한 요청 내용을 입력 한다.

휴대폰, 인증 중복 번호 사용 불가.

@steem.apps
2. 입력된 내용을 등록된 계정 생성 서포터들에게 알람으로 알려준다. 알람 방법은 포스팅, 이메일, 최근 글이나 코멘트에 대한 댓글이 될 수 있다.

계정 생성 서포터
3. 알람 내 연결된 페이지로 이동하여 본인 계정을 이용하여 모아둔 토큰을 이용, 계정을 생성 하면 생성된 마스터 키를 @steem.apps가 신규 가입 희망자에게 등록된 이메일로 전달한다. 대략 5,000 스파 이상이면 토큰을 모을 수 있고 계정 생성 서포터로 등록이 가능하다.


이런 걸 생각을 했는데 토큰을 모을 수 있는 유저들이 계정 생성을 지원해준다는 가정하에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생성 서포터 지원이 가능한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kr에서 회원가입을 원할하게 할 수 있는 채널이 필요할거라 생각을 하면서 희망자와 계정 생성 가능자와 연결해줄수 있는 프로그램을 생각해봤고... 지원이 가능하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의사를 남겨주신다면 좋겠습니다.

지금 @steem.apps도 생성이 가능하긴 한데 스파가 약해 3~4일에 한개 정도 가능한 수준이라 많이 부족한 수준입니다. 제가 보기엔 하루에 2~3개 정도만 생성할 수 있는 수준만 되더라도 현재 kr 유입량은 충분히 감당할거라 보입니다. 시세가 오른다면 또 모르겠지만요.


댓글 멘션 알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teem.apps는 지금까지 13,580개의 댓글을 달고 다니며 서비스를 유지 중입니다. 하드포크20 이후 RC가 부족한 @steem.apps에게 @ace.korengchina님께서 많은 스파를 임대해주셔서 서비스 이용자분들께 꽤 많은 보팅을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로 멘션 알림을 받고 싶으시다면 아무곳에서나 '@멘션 등록'을 외쳐주세요.

조만간 보팅과 셀봇 반반하여 임대료를 마련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  작년

This is a bit off topic from the post but can you make the same power gauge/Mana tool for Whaleshares? Thx

뭔가 좋은걸 하시려 하네요...

새로이 유입되는 분들이 생길걸 생각하니 즐겁네요 ㅎㅎ

steem.apps 이거 어찌 사용하는지 궁금했었는데 오늘 알았네요

@멘션 등록

·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주사위

  ·  작년

이런 생각도 하셨군요! 대단한거 같습니다!

아~정말 좋으네요,^^

dorian-lee님이 nhj12311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자바 개발 이야기 #2 - 유틸 클래스

To nhj12311
바로가기가 안 되는거 같은데 한번 봐주시면 안될까요?

읽어보니 정말 멋진 서비스를 생각하셨네요. 서포터 지원을 많이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댓글 멘션 알림 서비스를 사용하니 정말 좋습니다~ㅎㅎ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개발해주시는 개발자들은 멋있습니다. 👍

너무 좋은 아이디인거 같습니다.!
@steem.apps 에서 보팅을 많이 해주시는데 어떨때는 25 퍼 50퍼 이렇게
보팅 이유가 궁금해영~

·

95퍼 이상 보팅파워가 있으면 50퍼로 보팅합니다. ㅎㅎ 이하인 경우는 25퍼구요. 조만간 저와 임대자분께 챙겨드리기 위해서 자가보팅을 섞을 예정입니다.

돌고래 이상분들의 호응이 필요한 부분이라 RC소모 크기 때문에 호응이 미지수네요.

·

2,3분만 되어도충분히 케어 가능한 커뮤니티인데 아쉽네요 ㅎㅎ

boddhisattva님이 nhj12311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10.08-2018.10.14)

...tyle="text-align:left">178 nhj12311/td> 19 <td style="text-al...

ludorum님이 nhj12311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dorum님의 신규 가입자를 위한 계정 생성 중개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발전

... 있다면 어떨까? 이와 같은 아이디어는 꾸준히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한번 만들어서 제공해보려고 nhj12311님의 아이디어를 조금 더 발전시켜 보았습니다.
저와 STEEMKR에서 사용가능한 스팀파워로 일주일에 1~3...

아이디어 좋네요.ㅎㅎ
c.png

목마른 이가 우물을 파듯이
이렇게 솔선해서 나서는 모습 응원합니다.

공식 가입이 빠르면 될 문제지만 지금도 느린가요?

·

최근 피드백은 받은적이 없어 잘 모르겠네요. 단지... 아예 안되는 경우도 있어서... 요청해놔도 아예 안오는 경우도 있더란 말이죠... 휴대폰 번호가 막힌 것도 있는 것 같구...

요즘엔 가입하려면 10만원정도 투자를 해야 가입이 된다는게 정말인가요? 잘못들은건가..?

·

댓글을 달기가 어려워요. ㅎㅎ 15 스파면 하루에 한두개정도?

  ·  작년

안녕하세요.
접속하신지가 좀 되신 것 같아 이 댓글을 읽으실지 모르겠는데...
steem.apps/creator 통해서 계정 생성을 했는데,
새로 생성한 계정은 원래 0스팀으로 생성되는게 맞나요?
신규 계정은 3스팀 갖고 시작한다고 들어서요...
혹시나 읽으시면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처리가 잘못된것같습니다. 확인후에 3스팀 전송해드릴게요~~

·
·
  ·  작년

와 빨리 답변주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
·

하드포크 20 이후 내용이 변경 된것 같습니다. 분명 피는 3스팀을 낸듯 한데 생성된 계정엔 들어가지 않았네요 ㅎㅎ

Screenshot_20181022-193824.png

변경된 스펙인지 먼지는 더 자세히 찾아바야할듯 합니다. 우선 착오가 있었으니 3스팀드려야할듯 합니다.

·
·
·
·
  ·  작년

혹시 확인하시고 하드포크20 이후에 fee가 드는 것이 맞다면
안보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RC값소모가 무지막지하던데, 대신에 fee가 올라갔나 싶기도 하네요.

·
·
·
·
·

아무래도 그런듯 합니다 스팀이 없어서 스달로 반환했습니다 ㅎㅎ 제보 감사합니다. 알림이 좀 필요한 상황이군요.

안녕하세요~ @nhj12311
꽤 오래 글이 없으셔서 보실지 모르겠습니다.

방금 @steem.apps 계정을 통해 덕분에 신규계정을 잘 생성했는데요. 혹시 3 스팀을 새 계정에 포함시키지 않는 걸로 규정이 변경되셨나요?

스팀앱스 홈페이지에는 포함된다고 나와 있던데, 어찌되는 건가해서요. 다른계정을 또 만들거라서.. 혹시 정책이 변경되신 거라도 괜찮습니당~ ^^ 알려만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수고하시구, 감사합니다!

·

이제는 스팀을 송부하지 않아도 RC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게 변경 되었습니다

·
·

RC가 모자라서요 T.T 오치님께 부탁드려서 만들었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

·
·
·

아 그러셨군요. 전송하신게 있었다면 제가 다시 반환할수 있도록 조치할게요~

확인좀 해보겠습니다.

·
·
·

반환했습니다.

·
·
·
·

앗. 정책이 바뀐건가 했었어요. 감사합니다. 편안한밤되세요~

  ·  작년

어쩌면 이렇게 좋은 아이디어를 같게 되나요.

메리 크리스마스.^^

아이디어, 좋아요.
@ace.korengchina님에게도 감사를 전해 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작년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다만 저도 스파가 약해서 ㅠ 틈틈히 스파업을 해야할것 같네요 ㅠ

개인적 생각으로는 가입도 가입인데

0스파가 글이 3개 써지던가 ㅡㅡ;

구래서 계정 생성서비스를 너무 급하게 open 하면

이해도가 낮은 뉴비는 오히려 실망하고 반감을 가져 유입에 실패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네요 ㅜㅜ

어렵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