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NKPIG's Art37 [어느 날]

2년 전
in kr

# PINKPIG's Art37 [어느 날]


일러스트2r.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 8월 15일 광복절이네요.

제가 지금 여유롭게 한글로 글을 쓸수 있게 해주신 많은 독립운동가분들께 감사하네요. 광복절은 기쁜 날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쓸쓸하고, 씁쓸하고, 슬프기도 한 날 같아요.

사실 오늘 이 그림은 보여드리기 조금 창피하기도 한데ㅎㅎ 전문가는 아니니까ㅎㅎ 양해해주세요.

오늘 광복절이니까 생각나는 주제가 미스터션샤인 보면서 가장 놀랬던 에피소드가 하나 있어요.

일본의 게이샤로 분장해서 의병에게 신호를 주는 역할을 하신 배우분이 계시는데 극중에서 츠다 하사라고 하는 일본군에 의해 들켜 머리채를 잡힌채로... 결국 고애신과 유진초이에 의해서 목숨을 구하지만 그 장면이 너무 잔인하고 무서웠죠.

역사에 이름 한 줄 쓰이지 못한 이름모를 수많은 의병 아무개... 너무 감사합니다

근데..그 츠다하사 연기하신 이정현씨가 독립운동가 후손으로...오늘 애국가를 부르셨는데 정말 놀랐어요...ㅋㅋㅋ

여러분 오늘 의미있는 하루였길 바랄게요!. 더운데 건강 주의하세용!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그림 잘 그리셨는데요? 오늘이 무슨 날인지 잘 기억해야죠^^

·

넵! 칭찬 고맙습니당

저도 미스터 션샤인 볼 때마다 의병분들의 기개에 감동합니다. ㅠㅠ 의병 아무개 그거면 된다.... 대사에 눈물 찡.... by 키만

·

ㅠㅠㅠ저도 그 대사에 눈물이 찡...ㅠㅠㅠㅠ

흐아 저 배우 정말 검색해 볼 정도로 인상적이었는데요
독립운동가 후손이라니 대반전이네요 ㅎㅎ

·

완전 놀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독립운동가후손이 일본인연기를 너무 잘해섴ㅋㅋㅋㅋ

·
·

그냥 연기를 잘하시는 거지만 놀랍네요 ㅎㅎㅎ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