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풍경이 가득한 말라카 여행기

4년 전

작년 여름에 떠난 패키지여행기 2일차

쿠알라룸푸르-말라카

일어나서 조식먹으러 바깥에 나왔다가 너무 놀랐다. 전망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밤에 도착해서 전혀 몰랐는데 골프장과 수영장이 넓게 펼쳐져 있고 야자수가 쭉 늘어서 있는게 그냥 파라다이스가 따로없었다.

20170731_074422.jpg

20170731_100802.jpg

호텔 조식을 먹고 말라카로 출발~ 사실 말라카로 바로 갔는지 쿠알라룸프루에서 어딜 들렀다가 갔는지 기억이 안난다.. 이래서 여행기는 바로 바로 적어야함 ㅜㅜ
어쨌든 국왕이 산다는 곳에 사진찍으러 출발! 문 앞에는 경위병들이 서 있는데 다들 표정관리를 잘 하고 계셨다.

20170731_101451.jpg
이게 문 틈새로 보이는 내부.

20170731_104401.jpg
이 다음에 간 곳은 이슬람사원. 여자들은 필히 히잡을 써야해서 연보라색 성가대 가운 같은걸 입고 후드까지 뒤집어 쓴 후에 안으로 들어갔다. 사원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넓었다.

20170731_105024.jpg
여기는 무덤인데 누가 묻혔다더라...
암튼 저 무덤 가운데에 앉아서 그랑죠 전사처럼 사진도 찍었다.

20170731_110832.jpg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중..
말라카는 쿠알라룸프루랑 사뭇 다른 느낌.
쿠알라룸프루가 서울이라면 말라카는 경주 쯤이라나. 아무튼 이국적이고 멋있는 곳이다

20170731_111137.jpg
이게 또 상징적인 분수대였는데 기억이..

20170731_114641.jpg

108번뇌를 담은 계단에 도착. 계단을 오르며 죄를 하나씩 회개하는건데 계단 너무 가파름. 무서워서 혼났다.
계단을 다 올라가면 슈퍼가 있는데 거기서 사마신 이온음료가 기가막히게 맛나다.
스파클링이 들어간 포카리스웨트 맛인데 사진을 안찍었다 ㅠㅠ
그 뒤에는 작은 동굴이 있는데 공사중이라 별로 볼건 없었다.

20170731_120934.jpg
내려올때 굴러떨어질까봐 무서워 죽는줄..
그리고 원숭이들이 자꾸 길막아서 짜증이 났다.
바로 앞에는 현지식당이 있어서 그곳에서 리얼 코코넛워터를 마셨다.
찝찌름 하고 고소하니 내 입맛에는 괜찮았다. 지코랑 맛이 비슷한데 좀 더 향이 적고 퓨어한맛이다.

20170731_181418.jpg

20170731_181431.jpg

20170731_181446.jpg

다음으로는 스카이타워라고 의자에 앉아서 위로 쭉 올라가는 기구를 탔다.
빙글빙글 돌면서 올라가니 수영장도 보이고 동네 전경도 보이고 빨간 지붕이 빼곡한 주거촌도 보였다.
말라카에는 저런 붉은 색 건물이 많았다.

20170731_184206.jpg
다음으로 간 곳은 이슬람사원을 끼고 있는 바닷가였다. 드라마 촬영장처럼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쁜 곳이었다.

20170731_184445.jpg

20170731_195148.jpg
아이러브말라카가 쓰여진 광장.

20170731_195309.jpg

20170731_200706.jpg
언덕을 따라 올라가자 나타난 곳. 여기는 오래된 성당건물로 안에는 텅 비어있었지만 왠지 타임머신 타고 들어간것 처럼 옛날의 분위기와 냄새가 느껴지는 곳이었다. 밤에 가서 좀 무서웠다.

20170731_202438.jpg
요거는 호텔 들어가기 전에 탔던 트라이쇼
자전거가 연결된 꽃마차 같은 건데 마차마다 개성있게 캐릭터 인형으로 꾸며져있었다. 피카츄 도라에몽 헬로키티 등등.. 나는 헬로키티로 골라타고 출발~

그냥가도 신나는데 노래도 신나는 걸로 쾅쾅 틀어주셨다. 김건모 잘못된만남 빅뱅 등등 일부러 케이팝으로 틀어준듯. 덕분에 앉아서 춤 씬나게 추며 라마다호텔에 도착!!

근데 말라카 라마다.. 이름값있는 호텔이었으나 수건도 제대로 구비안되어있고 약간 실망스러웠다.

짐 놓고 그 앞에 작은 아울렛에 들렀으나 살건 없었다.

여행 이틀째 끝-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와 궁전이 장난 없군요!!!

그랑죠에서 옛날사람임을 느꼈답니다.....ㅋㅋㅋ

·

앗 안느끼셔도 되는데.. ㅠㅠ ㅋㅋㅋㅋㅋ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

ㅋㅋㅋ 가즈아~~

여러군데 다녀오셨군요ㅎ 바투사원은 언제봐도 웅장하죠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원숭이천지구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

저는 동물을 무서워하는 편이라 돌아다니는 원숭이들이 달갑지 않더라구요 ㅋㅋㅋ기대해주셔서 김사합니다!!

한국에는 없을 이색적인 풍경이네요!! ㅎㅎㅎ

·

네 진짜 해외에 왔다라는 느낌이 딱 들어서 좋았어요 ㅎㅎ

한컷한컷이 그림같아용 ㅎㅎ
개인적으로 사원을 낀 바닷가 사진이 넘나 이뻐요

·

ㅎㅎ 가본 곳 중 손에 꼽히게 예뻤던 곳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goldendog 님도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