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 배송상품 판매자 모집합니다

2년 전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steemshop-update-1.png

스팀샵 프로젝트에 합류하신 @kyunga 님 덕분에 산뜻한 대문 이미지로 찾아뵐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참고로, 경아님은 단지 스팀샵 리뉴얼만 담당할 디자이너로 합류하신게 아닙니다. 스팀샵을 시작으로 저와 사업적인 미래를 함께 할 동업자이십니다.


https://tool.steem.world/Shop

스팀샵의 본격적인 시작은 '배송상품 거래 기능' 추가 이후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새로운 시작이 바로 눈앞에 있습니다. 이번달 말 오픈을 목표로 꾸준히 작업중에 있습니다. 네, 불과 일주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지난글에서도 언급했지만 흔히 생각하시는 온라인 쇼핑몰 사용자 경험을 크게 벗어나지 않을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 에스크로(@steemshop.online 계정을 통한 거래 중개) 적용으로 판매자와 구매자간 신뢰 거래 가능
  •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이메일, 전화번호 인증 필수
  • 판매자와 구매자 주소 입력 필수
  • 자동 배송 추적 적용
  • 새상품과 중고상품 모두 거래 가능 (상품 등록시 간단히 옵션 선택)
    • 새상품 거래 뿐 아니라 중고거래에 대해서도 잠재력을 매우 크게 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차후 자세히 풀어보겠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꼭 새상품만 올려야 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 가치있는 무엇이든 믿고 거래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오픈이 며칠 남지 않았기에 배송상품 판매를 원하시는 분을 미리 모집하고자 합니다. 기존 판매자 분들은 추가 신청 없이 배송상품 판매가 가능합니다.

배송상품 판매자가 되기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판매 예정 물품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 국내외 쇼핑몰을 참고하여 카테고리를 어느 정도 정해놨지만 직접 말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많은 응원과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세계님 업데이트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예전에 태그 배워갔던 영어연재뉴비입니당~ 이런 멋진 것도 해주시고 정말 대단하셔요. 대문도 이쁘네요!!

·

경아님 멋진 대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홧팅이요 ㅋㅋ

세계박님 스팀+스팀달러 만 받는건가요?
일단 저는 야광팔찌를 여러분에게 드려야하므로 등록할게요 히히

·

네, 당분간은 스팀+스팀달러만 받을 계획입니다. 지금 당장은 스팀달러만 받고 있으며 조만간 스팀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야광팔찌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판매자 등록할게요 :)

·
·

감사합니다 늦은시간인데 언능주무세용 ㅠㅠ

등록희망합니다.
판매상품1:커피&수제차(원두,드립백,밀크티,각종한방차 등등)
판매상품2:다양한 방향제제품(수제비누,디퓨저,스프레이방향제,캔들 등등)
판매상품3:아로마테라피 관련 교육(자격증과정부터 원데이클래스)
(** 추가 등록상품에 대한 문의가있는데 이메일이나 스팀쳇주시면 여쭤보고 등록하고 싶습니다)

·

완전 다양하니 넘 좋습니다 ^^
스팀챗 아이디도 동일하게 segyepark 입니다. 편한 시간에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추가 합니다. 어머님이 직접만드시는 베개피 판매합니다

·

추가 감사합니다. 베개피 판매도 응원합니다 :)

와우! 이제 곧 오픈인가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

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

요즘 스팀잇에 새로운 시도가 많이 보이네요. 리스팀도 해가요~~~ 오타도 하나 잡아 드리고 갑니다^^ "자동 배송 추척 적용" 추척->추적. 전 영어 표현 연재하고있는 뉴비입니다ㅎㅎ 언젠가 저도 연재모아서 책팔아봤으면ㅋ

·

오오! 오타 잡아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바로 수정했습니다 :)
저도 영어공부에 늘 관심이 많은데 영어 표현 연재 격하게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리스팀도 넘 감사합니다!

1등으로 참여 희망해봅니다 ㅎ

·

아요곰님 1등으로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오픈전에 꼭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뱃지 가즈아!! :)

(╹◡╹)오~ 정말 기대되네요~ 혹시 궁금해서 그러는데 해외 판매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

기대 감사합니다. 스팀잇 전체를 위한 쇼핑몰을 목표로 하는만큼 당연히 해외 판매자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지, 초기에는 한국내에서의 배송만을 우선적으로 적용하고, 한국<->해외, 해외<->해외 순으로 차근차근 적용할 계획에 있습니다. 앞으로 쭉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바쁘신데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네... 상품 준비해 놓겠습니다:-)

리스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

리스팀과 응원 너무 감사드립니다 ^^

배송상품
샤오미 전자제품 및 조명
신상품&리퍼(개봉 후 미사용)

·

엄킨님도 판매자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

식품도 판매가능하면 화과자 판매해보고싶긴한데 엄청 대단해요! 스팀잇 발전이 이정도라니

·

화과자 완전 좋습니다! 판매자 등록 할게요. 꼭 올려주세요 :)

·
·

이게 따로 사엽자가 있어야 하는 건가요?

·
·
·

법적인 부분은 확실친 않지만 소규모 거래의 경우 당장은 사업자가 아니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암호화폐 전송이라 법적인 부분이 아직 정립되지도 않은걸로 알고 있구요. 거래량이 매우 커진다면 차후 사업자 등록을 고려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
·
·

아!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해결되었네요 차차 어떻게 해야하는건니 배워야겠어요^^

·
·
·
·
·

네, 저도 법적인 부분은 잘 모릅니다. 거래량이 커지기 전까지는 괜찮지 않겠나 하는 추측으로 일단 질러보는 겁니다 ㅎㅎ 거래량에 따라 저를 포함 각자의 판단에 따라 차후 사업자 등록을 하면 될거 같습니다.

·
·
·
·
·
·

네^^ 감사합니다! 기대되는 부분이네요^^

오랜만에 왔는데 세계박님 경아님이랑 이런 멋진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다니 정말 기대되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시엔님 정말 오랜만에 뵙습니다 ㅜㅜ 응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자주 뵙길 바랍니다 :)

응원합니다. ^^

·

응원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수고많아요.

저는 양은 많지 않으나
종류는 많아요.

책, 농산물, 사진, 달력...
다품종 소량 생산 ㅎ

스달이나 스팀으로 매매하는 경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배송상품 판매자로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크하....... 풀보를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멋집니다~~

이제 정말로 물질(?)이 거래되는 세상이 오는 건가요?

·

네, 해외배송도 점진적으로 가능하게 할거라서 곧 전세계적으로 물질(?)을 주고 받는 세상이 올거 같습니다 :)

추후에도 참가할 수 있는건가요?

·

네 물론입니다. 준비되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박세계씨 고생 많아요..

·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기대되네요. :)

·

브리님 응원 감사합니다. 꾸준히 발전시켜보겠습니다 :)

오.. 스팀잇 내에서 이렇게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시는 분들을 보면 덩달아 자극받게 됩니다. 서비스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

·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저요~ 비치텐트 중고 1회 사용 판매하고 싶습니다

·

네 판매자 등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판매자 등록 원합니다. '미니 스트릿' 행사에서 판매했던 제 디자인이 담긴 파우치, 손거울, 캔뱃지, 엽서 등을 판매해보겠습니다!

·

판매자 등록 하겠습니다. 좋은 성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배송상품 갯수도 지정을 할 수 있나요?
저도 신청합니다 :D

·

네, 갯수 지정 가능하며 구매시 자동으로 줄어들게 해놨습니다. 판매자 등록 하겠습니다. 엽서/스티커 판매 응원합니다 ^^

이제 배송상품들이 입점되면 스팀샵 거래도 엄청 활발해지겠네요 ㅎㅎㅎ 저는 물론 바이어로 열심히 참여해야겠습니다 :D 경아님과 세계님 고생 많으십니당! 풀봇+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디온님 응원 감사합니다ㅎ 스팀잇에 새로운 활력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구요!

·

풀봇+리스팀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배송상품 거래가 스팀샵의 본격적인 시작이 될거라 믿고 있습니다. 판매자로도 꼭 참여 바랍니다 ^^

중고판매가 잘만된다면 큰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정의 활동이 신용 같은 곳이기도 하니깐요~

반면 중고품이라는 것이 양날의 검 같긴하지만..

중고 판매도 진행된다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

라이언님 엄청 오랜만이에요 ㅜㅜ 말씀 감사합니다. 결국 새상품과 중고상품 모두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를 얼마나 믿을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이곳만큼 이미 신용이 '매우' 보장된 곳이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매우 보장된 신뢰 위에 시스템적인 중재와 상호리뷰 등을 통한다면 완벽에 가까운 신뢰거래가 가능할거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라이언님 :)

멋지네요 !! 응원 합니다 ^^

·

wonsama 님 감사합니다!ㅎ

·

응원 감사합니다 ^^

진행 방법 자세히 나와있는 곳이 어디있나요?

·

아직 작업중이라 진행 방법 자세히 나와있는 곳은 없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주문제작 디지털 상품 거래 기능 관련 소개한 글이 있는데, 배송상품도 과정만 더 추가될 뿐 전반적으로 비슷한 구조를 가질 예정이기 때문에 미리 참조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segyepark/2d7sfv

전에 보고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했는데. 디온님 @donekim 리스팀 덕분에 휴가 떠나기 전에 봐서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

배송상품 판매 희망합니다. (아래 링크 참조)
https://steemit.com/kr-art/@replayphoto/stimcity
제가 디자인한 작은 제품들- 이어폰 파우치, 컵 슬리브, 북마크 등 + 주문형 3D프린팅 제품(계획중) 입니다.

·

엄청 다양한 상품들을 만들고 계시네요. 판매자로 등록하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스팀잇 새내기입니다.
남자패션용품 관련해서 판매가 가능할까요? 가방, 신발, 잠옷 등입니다.
구매대행도 소소하게 하고있는데, 진행할 수 있을지요 :)

·

네 가능합니다. 판매자로 등록하겠습니다 :)

pairplay 가 kr-dev 컨텐츠를 응원합니다! :)

·

감사합니다 :)

와 역시 @kyunga님, 세계님. 멋져요!! 스팀잇을 즐기기에 좋은 환경 만들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수모모님 감사합니다. 일본에 돌아가시면 교토 로컬상품 판매도 고려해보세용..ㅎㅎ

·
·

안그래도 생각을 안 해본 건 아닌데 ㅎㅎ
아라시야마가 가깝거든요 :)

·

감사합니다 스모모님. 점차 해외 배송 가능한 국가를 추가할 예정인데, 그때가 되면 경아님 조언처럼 교토 로컬상품 판매 꼭 고려 바랍니다 ㅎㅎ

기대됩니다! 배송상품들 열리면 스팀잇 쇼핑 들어가야겠어요.

·

glory7님 응원 감사합니다! 혹시 판매하실 물품은 없으신지 고민해보세용ㅎ 주말마무리 잘 하시구요!

·

기대 감사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ㅎㅎ

오 드디어 배송상품판매가 되는군요~ 저도 신청합니다!! ^^
저는 주로 3d프린터로 제작한 스팀잇 관련 문구, 소품, 조명 아이템만들고 있습니다

·

다양한 상품군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판매자로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항상 응원합니다~!

·

smigol 님 응원 감사합니다! 혹시 판매하실 물품은 없으신지 고민해보시구요, 주말마무리 잘 하시구요ㅎㅎ

·

응원 감사합니다 ^^

도자기 판매 해보려고 하는데 어디부터 진행해야 하나요??

·

아직 배송기능이 오픈전입니다ㅎ 댓글 남겨주셨으니 세계님이 판매자등록해주실거에요.
업데이트 사항은 곧 공지할 예정입니다.

·

하코님 판매자로 등록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기능 오픈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드디어 나왔군요! 저도 판매 희망해봅니다!
상품은

  1. 스팀잇 티셔츠 (M)사이즈
  2. 스팀잇 모자 (3가지컬러)

입니다!

중고거래도 가능하게 만든다니 아주 좋은데요?!
중고나라 스팀잇버젼이군요!!ㅎㅎ 저도 중고거래 많이해서 아주 좋은 플랫폼이 될거같아요!+_+

·

크리스정님 판매자로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태생부터 신뢰가 기반된 플랫폼인 만큼 중고거래도 활발해질거라 생각해봅니다 +_+

·
·

태생부터 신뢰가 기반된 플랫폼

아주 공감하는 말입니다!🤩👍🏻

안녕하세요 :)
경아님과 멋진 프로젝트를 하시네요.

기회가 된다면 독립출판물 판매자 등록하고 싶습니다.
:)

·

안녕하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판매자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독립출판물 판매 응원합니다 :)

세계님 고생 너무 많으십니다!!!!!
한국에서 배송대행 해주시는 분과 상의하고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경아님도 고생 많으세요!! 두분 최고!!

·

감사합니다 캐롯님!! 해외 직접 배송도 좋지만 배송대행은 진짜 좋은 아이디어인거 같습니다. 한국커뮤니티 안에서도 이미 해외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은만큼 배송대행 문화 또한 캐롯님을 시작으로 잘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샾에 입점해야 하는데 ㅡㅜ 자꾸 고민하다가 미뤄지네요
오프 상점까지 성장하다니 더 기대가 됩니다!! ㅎㅎ

·

언제든 입점가능하니 천천히 고민하시고 나중에라도 말씀해주세요 ^^

판매자등록 요청합니다!
닭가슴살강정 쿠킹박스(2~3인용)

·

닭가슴살 완전 좋져 ㅎㅎ 판매자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고 많으세요~ 저는 온라인 쇼핑몰을 본업이 아닌 취미로? 운영하고 있긴 한데 ... 친환경 미생물 발효 EM 제품입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우리들에게도 자연에도 좋은 이엠. 진행 과정이 어렵지 않다면, 참여해보고는 싶습니다 ^^

·

이미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시다니 이곳에서도 좋은 성과 있으실거라 믿습니다. 판매자로 등록하겠습니다. 지금 마무리 작업중인데 완료 후 재공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와! 저도 액자 판매해도 되나요?? 글을 지금봐서 ㅠㅠ 등록 가능한지 모르겠네용 ㅎㅎ

·

언제든 가능합니다. 꼬드롱님 ^^ 지금 마무리 작업에 한창인데 오픈되면 바로 판매자로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선유기지입니다!
선유기지굿즈 텀블러, 머그컵, 선유기지뱃지 판매하고싶습니다~

·

잔바람님 오랜만입니다! 지금 마무리 작업에 한창입니다. 오픈전에 꼭 판매자로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등록 신청합니다. 1. 비디오 삼각대, 2. 인테리어 장식 소품 종류 등입니다~
F1FBFDDB-E4EB-4165-A868-E43027913EAE.jpeg

·

개미가 넘 귀엽네요 ㅎㅎ 지금 마무리 작업중에 있습니다. 판매자 등록해놓겠습니다 ^^

지금은 아니지만 저도 나중에 꼭 참여하겠습니다ㅎㅎ

·

네 항상 열려있으니 언제든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ㅎㅎ

판매자 신청합니다.
물품은 아기옷, 악세사리에요~!

·

판매자로 등록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segyepark/59

안녕하세요~ 저도 조심스레 배송상품 판매자 등록 신청해봅니다!

배송 판매할 상품은 핸드메이드 인형입니다. :-)

·

안녕하세요~ 판매자로 등록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segyepark/59

·
·

@segyepark 빠른 등록 감사합니다! :-D

안녕하세요! 아직도 판매자를 모집하는지 궁금합니다.
핸드메이드 파우치 및 뜨개 상품을 팔고자 합니다..!

·

안녕하세요 레첼킴님! 판매자는 언제든 등록 가능합니다.

레첼킴님 판매자로 등록되었습니다. 이미 로그인 하셨다면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바랍니다. 이후 목록에서 상품등록 버튼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제 글에 댓글 바랍니다 ^^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