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47]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참여

4년 전

[Art 47]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참여

모처럼 시간이 허락되어 붓을 들어봅니다.
요즘은 정신없이 바쁜 터라 스팀잇 글 하나 올리고 소통 잠깐하면 새벽입니다.
몸이 견뎌주는 것이 고마울 따름입니다.

모두들 건강 챙기세요 ^^
그리고 올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kr-art 에서 새로이 진행 중인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앞에 리스팀을 걸었으나 25일 금일까지 가능한 이벤트라 다시 안내드립니다.

스팀잇 마스코트를 그리는 이벤트로 현재 @pinkpig 님께서 수고해주시고 계십니다.
상금도 있으며 혹시 그림 실력이 없으신 분께도 번외상(근성상, 코믹상, 핸썸상, 이국상, 귀염상, 감사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여방법]
스팀잇 마스코트를 그린 뒤, 포스팅을 작성한다.
마스코트의 이름과 소개글을 적는다.
꼭, 저작물사용 허가여부표시나 관련 내용을 적는다.
#kr-art #kr-mascot 두개의 태그를 달아, 게시한다.


참여하실 분은 빨리 서둘러셔야 겠습니다 ~ ^^

그럼 이제 저의 스팀잇 마스코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름 : 쟈스민

소재 : 고래

주제 : 사랑과 화합의 스팀잇

장르 : 붓그림(붓, 먹)


<내용>

  • 남자 고래: 쟈(Ja)
  • 여자 고래 : 스민(Smin)
    '쟈'와 '스민'이 합쳐져 한 글자(Jasmin)가 되듯이 사랑과 화합을 의미합니다.
  • 쟈스민(Jasmin)
    신의 선물이란 뜻이고 6월 8일 탄생화입니다.
  • 꽃말 : 당신은 나의 것, 사랑의 기쁨, 관능, 우아한 아름다움, 애교
    쟈스민은 하얀 백색의 청조한 아름다움을 뽐내기도 하고, 노랗고 화사한 애교를 부리기도 합니다.
    그 향은 금목서, 은목서 등과 함께 으뜸으로 집에 두면 거실 가득 은은한 향이 퍼집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 하나를 꼽으라면 '사랑'을 선택하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이냐 묻는다면 '사랑'이라 대답하겠습니다.
이 그림에서 아름다운 남녀의 사랑을 표현하였습니다.
고래를 늘 동경하는 플랑크톤(스팀잇 마크)이 나중에는 돌고래가 되고 그 뒤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흰수염고래가 됩니다.
동시에 플랑크톤과 고래들 또한 사랑을 하며 늘 돕고 화합하는 사랑이 넘치는 스팀잇 생태계를 표현해보았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첫사랑을 표현해보았습니다.
수줍은 사랑이기도 하지요.



스팀잇의 생태계가 늘 사랑, 화합, 배려를 실천하는 곳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게 찾아와주시고 늘 격려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CL 안내]
CC BY-NC-ND :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본 그림은 저작자를 표시하여하고, 비영리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원본을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 ^^~

우앙 이쁘당..ㅎㅎ
쟈스민의 꽃말도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의 선물이란 뜻은 정말 처음 알았네요..좋아하는 꽃인데.ㅎㅎ
누구와 이야기해도 저렇게 화합할 수 있는 스팀잇이 되길 ^^

·

동물원님이 좋아하는 꽃이군요 ~
곧 화합의 장과 함께 고지 탈환도 하게 되겠지요 ^^

와 제목하고 그림이 딱떨어지는데요 +.+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

·

그런가요?
좋게만 봐주셔서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

빅피쉬님 말대로 앞으로도 스팀잇이 화합과 사랑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

아마도 곧 될 것 같은데요 ^^

디즈니에 나올 것 같은 매력적인 친구들이네요 : )
인어공주가 사는 바다 어딘가에서 저 친구들이 사랑을 속삭이고 있겠죠

·

그런가요?
저도 월터디즈니 참 좋아합니다~ ~

와~ 이름부터 제가 좋아하는 쟈스민!!! 사랑과 화합이 담긴 그림 너무 멋지네요 ㅠㅠ 감동입니다

·

희야님 쟈스민 좋아하시나 봅니다 ~
향이 진짜 좋은데요 ~

와우 정말 예쁜 그림이네용. 회색고래와 핑크자색 고래 ^^;; 그리고 둘이 합쳐서 자스민이라니 이름도 너무 멋집니다.

·

감사합니다 ~
좋게 봐주셔서 그렇습니다 ~ ^^

오호 정말 의도한대로 표현된 것 같아요~!!

·

저의 의도를 파악시는 그대가 궁금합니다 ~ ㅎ

빅피쉬님, 이름 넘 예뻐요 쟈스민!!ㅎㅎ
(고래도 커플지옥..ㅂㄷㅂㄷ ㅠㅜ)

·

커플지옥 ~ ^^ 그런 세상을 만들고자 한 적은 없어요 ^^

음과 양을 보는 듯하네요
조화로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님의 의지가 보였습니다.
잘 보고 가요

우와 귀여운 커플고래 ~ ~ !! >_< 특히 여자고래가 넘 귀여워요 `~

·

ㅎㅎ 그런가요 ~
유나님의 그림은 더 귀여울텐데요 ~

이름이 쟈와 스민이라, 캬아~~ 네이밍이 아주 좋은데요.

·

그런가요?
양목님이 좋다면 좋은 것으로 ~^^

따뜻한 그림이네요^-^

·

사랑하면 엄청 따뜻하지요 ~ ^^
겨울 눈도 다 녹일겁니다 ~

헐 너무 사랑스러워요!!!
진짜 귀엽고 ㅠㅠㅠ 화합의 의미 딱 맞는듯요ㅠㅠ

투표전에, 참가자 명단 확인할 겸 작가님과 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에 실리게 되는데 괜찮으신가요?

·

넵 괜찮습니다~ ^^

아아 고래님 뽕 가셨는데요
캐릭터들 표정이 살아있네요 ;D

·

^^ 둘이 너무 좋아햇서 탈입니다 ^^

와~ 이렇게 그림을 잘 그릴 수 있다는 게 부러워요~^^
너무 귀엽고.ㅋㅋ
또 의미도 정말 좋네요!^^

·

오아시스님은 다른 재주가 분명 있으실겁니다 ~

붓으로 그려서 그런지 더 따뜻함 느낌이 나요!ㅎㅎㅎ

·

그런가요?
붓이라면 조금 더 부드럽고 따스한 느낌이 나겠는걸요 ^^

·
·

넵 ㅎㅎㅎㅎ
좀 더 한국적이고 따뜻한 느낌이 나요

쟈스민~♡사랑의 선물이란 뜻인가요?
쟈.스민이 합쳐저서 사랑의화합^.^
커플이라 넘넘 이쁘고 사랑스러워욤
멋지십니다 😍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랑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

정말 사랑과 화합이 느껴지는 그림이에요!

·

사랑이 화합이 보였다면 쪼야님의 비평실력은 최고입니다 ~

첫사랑 표현이라니 넘넘 사랑스러운 고래 들입니다.!!!

·

ㅎㅎ
첫사랑이 고래들의 마음을 소용돌이치게 만들고 있습니다 ^^

저거 설마 서로 러브러브 뿜뿜인가요 +_+

·

맞는 듯 싶습니다. ~
좋아하지만 시작하는 사랑의 단계인듯 싶습니다.

글도 그림도 멋지네요!
어쩜 저런 아이디어를 내시는지! 멋집니다:)굿굿!

·

칭찬과 격려 감사드립니다.
과하게 칭찬해주셔서 어깨는 한참 올라갔습니다 ^^

요즘은 정신없이 바쁜 터라 스팀잇 글 하나 올리고 소통 잠깐하면 새벽입니다.
몸이 견뎌주는 것이 고마울 따름입니다.

요즘의 제 심정입니다...
멋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

그러게 말입니다 ~ 왜 이리도 바쁜지...
그리고 스팀잇에 올리는 많은 그림과 글 등은 참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

우와~ @serdergold님 마스코트에서 향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쟈스민 꽃말의 의미가 그림 속에 모두 담겨 있는 것 같아요!!! >0 < 멋진 마스코트 잘 감상하고 갑니당~!

·

다복님이 좋게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다복이 마스코트도 엄청 좋더군요 ^^

어머나~ 의미까지 훈훈하고 사랑스럽네요.
그림 너무 예뻐요~ 고래의 바디 곡선에서 하트형상이 느껴져요~ ^^

·

그런가요 ~ 감사합니다 ~
하트까지 찾아내셨다니 대단하십니다 ~ ^^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

감사합니다 ~
짱짱맨님도 멋진 3월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