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진짜 여름입니다. 더위탈출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4년 전

안녕하세요^^ @sweetpotato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아침부터 무척이나 더운 날씨가 이어집니다.
아침에 잠깐이지만 비도 왔었는데 정말 잠깐만 왔던 것이라 더위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더라는...ㅎㅎ

대문.png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을 틀어놓고 쉬는것도 좋은데 날이 더워서 그런지 에어컨을 25℃로 셋팅을 해놨음에도 더위가 느껴지는 것은 저만의 착각일까요?

이럴때는 집을 탈출을 해야하는데요.
오늘이 일요일이기에 멀리 여행은 꿈도 못꾸고 잠깐 이동을 하는것에도 땀으로 젖을것 같아 두려워지네요.

그래서 저의 선택은 만화방입니다.^^
카페도 좋기는한데 의자가 불편해서 오래있기는 힘들기에 편히 쉬다가 오려구요.
누울수도 있고 발도 편하게 뻗을 수 있고 배고프면 라면 시켜먹기도 좋고 무엇보다 시원한 것 같습니다.ㅎㅎ

마침 리클라이너 의자도 있어서 딱인 것 같습니다.
집에 하나 가져가고 싶은 생각이...ㅋ

1.jpg

오늘은 오랜만에 못보던 만화나 실컷 보면서 더위를 식혀야겠습니다^^

KakaoTalk_20170806_125001878.jpg

제가 보려는 만화는 제가 어릴때부터 보던건데 아직도 연재를 한다는것에 흠칫 놀랐습니다..
가끔 만화들이 저와 나이를 같이 먹고 있다는 사실에 신기합니다.
원피스 같은 경우는 제가 어릴때부터 시작해서 20년도 넘었는데 왜 루피의 외관은 그대로인지...ㅎㅎ
저만 아저씨가 되어버린..ㅠㅠ

KakaoTalk_20170806_125004514.jpg

가끔 주말에 이렇게 더울때면 차라리 회사가 더 나을 것 같다는 쓸데없는 생각도 드는데요.
더위를 먹은게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더위 피해 만화방 가시는분들이 많은것같아요~ 저도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

네 요즘에 깔끔하고 이쁜 만화방이 많이 생기는거 같으니 근처에 분명히 있을겁니다^^

진짜 더운것 같아요

·

진짜 살인적인 더위입니다.ㅠㅠ

정말...덥죠!! ㅠㅠ
온통 사우나... 같이 후끈후끈...하네용 ㅠㅠ
원피스는 정말 세월을 같이 가는거같아요 ㅋㅋ
시원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잘 봤습니다 ^_^ㅎㅎㅎ

·

더위 잘이겨내세요^^

고구마님 거기가 천국이네요 :-)
원피스 저 초딩 때 봤는데... 아직 하고 있어요
언제 해적왕 되는거야ㅠㅠ

·

만화방이 정말 천국이었습니다^^
아직도 반정도밖에 스토리가 안흘러간것 같은데 완결은 볼 수 있겠죠?ㅎㅎ

아..추억의 만화방이네요 대학다닐때만해도 자주 갔었는데..한번씩은 사람 없는

·

네 추억의 만화방인데 요즘엔 너무 깨끗해져서 놀랍습니다.
대신 가격도 그만큼 상향을...ㅠ

·
·

Are you threatening me!? My bungole will not wait!

오 엄청 쾌적해 보이네요 ㅜㅜ 저도 어제는 백화점으로 도망치고 오늘은 에어컨 앞에서 떨어지지않는중이에요 ㅜㅜ

·

시원하고 깨끗하고 편하게 누울 수 있는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ㅎㅎ

오히려 비가오니 더욱 습해지는 효과가..

·

더 찜찜해지는...ㅎㅎ

만화방에서의 라면은 정말 고급요리 안부럽죠 ㅎㅎ

·

저도 만화방에서 먹는 라면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저처럼 얘들이 있으면 이런 선택지 조차도 없는 슬픈 현실이... 전 개인적으로 만화카페는 의자보다는 누워서 놀 수 있는 곳이 좋더라구요.

·

동굴같은곳에서 누워서 보는 것 또한 묘미지요^^
아가들이 조금만 더 크면 가능하지 않을까요?ㅎㅎ

만화방에서 힐링 제대로 하셨네요~ ㅎㅎ
짜장면은 시켜 드셨나요? ㅋㅋ

·

배달은 안된다고 하더군요ㅠㅠ
그러고보니 예전에 만화방에서 배달 시켜먹기도 했었는데 그런 추억은 이제 기억에만 가지고 있어야하나봅니다.ㅠ

주말에 정말 더웠죠~
더위 피하기에 만화방도 괞찮을거같아요~^^

·

멀리 가기는 힘들때 괜찮은 선택지 같습니다ㅎㅎ

요즘 만화카페가 많이 생겼던데 만화방이랑 같은거죠? 한번도 안가봤는데 생각보다 편하고 깔끔해보입니다. ㅎㅎ 진짜 오늘도 어제만큼 덥네요.. 힘냅시다 ㅠㅠ

·

아 요즘엔 만화카페라고 부르더라구요^^ 예전엔 진짜 딱 만화방이었는데...허름한 소파에 낡은책 냄새나는 만화책...ㅎㅎ
이제는 엄청 깨끗합니다^^

잠시 귀국해 만화카페 엊그제 첨 가봤어요. 정말 천국이더라구요

·

네 천국이 따로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