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운동으로 Galaxy Gear VR 받았습니다. * _*)/ (from @girina79 님)

4년 전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분들 @sweetpotato 입니다.

얼마전 @girina79님의 아나바다 운동 Event에 운좋게 당첨이 되어 Galaxy Gear VR을 받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donation/@girina79/gear-vr-

저도 이벤트에 신청하니 당첨이 되긴 되는군요.ㅠㅠ
매번 번번히 낙방의 맛을 봤었는데...ㅎㅎ

어제 보내주신다고 했는데 우체국 택배가 빠르긴 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빨리 받을지도 몰랐기에 아무런 준비(?)도 안했는데 말이죠.

퇴근하고 집에 오자마다 택배를 뜯어보고 Gear VR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고 있던 참에 @girina79님으로부터 잘받았는지 묻는 카톡이 오네요.

순간 어떻게 받자마다 아시고 카톡을 날리신건지 놀란....
녹음 기능이 있는것은 아니겠지요?ㅎㅎㅎ

원래 제 계획은 VR 사용법을 익히고 띵가띵가하다가 잠들고 내일 Posting을 하는거였지만...
이렇게 좋은 나눔을 해주셨기에 얼른 Posting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렇게 좋은 나눔을 해주신 @girina79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박스개봉을 하는데 순간 새제품인줄 알았습니다.^^

DSC02710.JPG

기대되는 마음으로 여러 각도로 한번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DSC02711.JPG

DSC02712.JPG

이제 상자를 뜯어봅니다. +_+) 과연 속은 어떻게 구성되어있을지 너무 궁금합니다.

DSC02713.JPG

이것이 정녕 새제품이 아닌것이지요?ㅠㅠ 너무 새거같은데...
구성품을 모두 꺼내봅니다.

DSC02714.JPG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VR 1EA
VR 쓰는 고정안대(?) 1EA
용도 모르는 미니 찍찍이(?) 1EA
충전기 1EA
충전기 변환잭 1EA

VR을 자세히 한번 봐봅니다. +/-는 아마 배율이 아닐까 싶습니다.

DSC02716.JPG

oculus라는 마크가 딱 붙어있군요^^
DSC02718.JPG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꼭 쌍안경처럼 생겼군요.ㅎㅎ

DSC02719.JPG

홈버튼과 뒤로가기 버튼 같은데 용도는 핸드폰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DSC02720.JPG

중요한 것은 아직 사용방법을 모른다는 거지요..
사용하는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었으나 아직은 사용 방법을 모르는 관계로 pass 합니다.ㅠㅠ

혹시 좋은 사용방법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이렇게 저한테까지 아나바다 운동이 왔는데요. 당연히 계속 이어나갈 생각입니다^^
지금 어떤 나눔을 할까 고민인데 내일까지 정한후에 Posting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나눔을 해주신 @girina79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보팅과 팔로우는 작성자의 힘이 됩니다^^

follow me!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우와 VR!!!!!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ㅎㅎㅎㅎ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노리던것이였는데! 잘쓰시길바랍니다 ㅎㅎ

·

제가 더 많이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듣고 보기만했지 사용은 안 해봤는데
어떤지 궁금하네요 고구마님
축하드려요 :-)

·

저도 몹시 궁금한데 내일까지 기다려야하네요.ㅠㅠ
슬퍼용..

와 VR! 부럽습니다. 사용 후기도 꼭 올려주세요! 팔로우 합니당 ^^

·

감사합니다. 사용후기 꼭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렇게 숙제가...ㅠ
저도 맞팔합니다~^^

와 ......저런게 있었다니 ...부럽네요 완전!!

·

저도 신기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재밌을 거 같아요ㅋㅋㅋ 새로운 기계는 항상 써보고 싶네요ㅠ
사용 후기 포스팅도 기다려보겠습니다ㅎㅎ

·

열심히 공부해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조그만한 종이가 사용설명서예요ㅋㅋㅋㄱ찍찍이는 머리고정해주는거구요ㅋㅋㅋ

·

아 그렇군요..ㅎ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들어왔더니 벌써 잘시간이 되어버렸네요ㅠㅠ
내일부터 차근차근 공부해봐야겠습니다~

와 VR!!
제가 나중에 제 집을 갖게된다면 꼭 방에 설치하고 싶은 그것입니다 ㅎㅎ..
후기도 남겨주세요!

·

네 알겠습니다~^^ 저도 신기합니다.ㅎㅎ

Congratulations @sweetpotat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축하 드립니다. 요즘 그러게나 핫한 vr을 이벤트로 겟 하시다니...
부럽습니다.ㅎㅎ

·

감사합니다~^^ 요즘 VR이 핫한가보군요

저도 신청했던 @girina79님의 VR.. 고구마같은 거북이님이 받으셨군요?!
축하...... (샘나요 ㅠㅠ) ㅋㅋㅋㅋ

·

어엇...제가 받아버렸습니다.ㅎㅎ

·
·

재밌는 거 많이 하세요~^0^

멋지네요!
게임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지고 싶은 물품 ㅋㅋㅋ
물론 나중에 가상현실 게임이 ... 상용화 되면? 살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