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보러 갔다가...

4년 전
in kr

20180128_112538.jpg
둘째가 좋아하는 화산 사진 보고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에 갔다..아침에 가도 사람 많구나..
그래도 전시실 규모도 적당하고 아이들 둘러보기 시간도 적당하고.. 괜찮을 듯 싶은데... 12시 이후 주차가 어렵구낭...
20180128_122616.jpg
어린 아이들도 공룡 박사님들이 많아 옆에만 있어도 공룡이름 척척 나온다..ㅎㅎ
20180128_122639.jpg
20180128_102123.jpg
새알 색깔이 이리 다양 한 줄 몰랐다...뻐꾸기 새알이 참 예쁘다..
20180128_102107.jp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역시 아이들은 공룡을 좋아하죠

자연사 박물관 오랜만에 보네요 :)

오...
서대문에 이런대도 있군요 ^^*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 너무 좋을거 같은.ㅎ
잘보고 갑니다.ㅎ

어렸을때는 이런거 보면서 신기하고 재밌었는데
저는 때가 묻었나봐요...+_+
근데 파란알은 특이하고 예쁘네요!

부지런 하시네요. 자녀분을 위해서
이른시간에 박물관도 가시구
티라노 트리케라톱스인가??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ㅎㅎ

화산, 공룡 !!
근원에 대한 그리움이 있어 그렇게 끌리는걸까요?

  ·  4년 전

음... 어릴적 유치원에서 화산폭팔 모형 만든게 기억나네욤
찰흙으로 화산만들고 빨간물감을 부훈후 약품타니까 부글부글 끓었는데ㅋㅋ

제 블로그에 오셔서 보팅도 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오. 저희 아들들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오랫만에 박물관 잘봤어요^^

답방문 왔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공룡을 참 좋아했는데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ㅎㅎ

진짜 애들이 좋아하겠어요.
저는 지금 봐도 지질은 신기하기만해요^^
애들 데리고 가보고 싶네요^^

가보고싶네요^^

저도 서대문 자연사박물관 참 좋아합니다. 지금은 아이가 백일이라 이런 곳에 갈 일도 없는데, 조만간 저에게 가르치곤 하겠지요?ㅎㅎ

대박사건!!

집하고 가까워서 자주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