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번천사의 첫니빼기 성공^.^

3년 전

안녕하세요^^ 1004입니다^^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3차 구강검진을
하러 치과에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
아랫니가 흔들려서 겸사겸사 왔지요^^
어린이치과는 역시 예약이 꽉차있어서
그냥 가까운 치과로 고고^.^

CollageMaker_20180915_173647081.jpg

저번주에 이가 간지럽다고 하길래
이가 간지러울수가 있나??하고
웃으며 그냥 지나갔어요^^
또그러고 또그러길래 살짝 흔들어보았더니
글쎄 이가 많이 흔들리고 있더라구요^^ㅎㅎ
6살이라 아직은 멀었지 하고 생각도 못했네요ㅠㅠ 미안해 이번천사ㅠㅠ

전날 잠들기 전에 치과가서 검진도 받고
흔들리는 이도 뺄수도 있다고 말했더니
알겠다고 괜찮다고 대답하더라구요^^
대답은 하긴 했지만 막상 치과에 가면
달라질수 있을꺼라 생각했는데
생각과는 달리 엑스레이도 혼자
찍으러가고 치료실에 의자에도 혼자
앉아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CollageMaker_20180915_173656773.jpg

이번천사는 사실 주사도 잘맞고 약도 잘먹고
이런쪽에선 대범한거 같더라구요^^
아빠를 닮은거 같아요^.^❤

다행이 의사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칭찬해주시고 하시더라구요^^
첫치과가 아주 중요한데 이번천사는
첫치과를 아주 잘 만난거 같아요^^

검진이 끝나고 차근차근 설명도 잘해주시네요^^
영구치가 많이 올라와있어서 이정도면
오늘빼도 괜찮을꺼 같다고 하셔서
이번천사에게 이뺄수 있겠어? 하니
뺄수있다고 대답하길래 빼주세요 했지요^.^

대박!!!!!!!!!!

CollageMaker_20180915_173711501.jpg

의사선생님께서 이름부르시면서
하나.둘하면 뺄께~~~~~~
네~~~~~~~~
하나.둘!!!!!
세상에 아무렇지 않다는 표정으로
솜을 물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단.하.다............
조금 아플수 있으니까 조금 울어도 된다고
말해줬는데ㅠㅠ 울지도 않구^^ㅎㅎㅎㅎ
세상 기특해요^.^❤❤
아무튼 첫니빼기 대성공입니다^.^

귀여운 통에 이를 담아주시네요^^ㅎㅎㅎ

아참 검진결과는 이와 이사이에 살짝
충치가 생기려고 한다네요.......
다음주에 와서 살짝 떼우기하는게 좋겠다는데
그거말고는 상태가 다 좋대요^.^
가끔 귀찮으면 치카를 빼먹은적도
있긴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
그거 생각하면 정말 다행이 크게 치료하는거
없이 잘 지나간거 같아요^.^
담주 치료도 잘해보쟈^.^❤❤

CollageMaker_20180915_173719759.jpg

개구장이 같아요^.^
귀엽네요^^ㅎㅎㅎㅎㅎ
😃😄😅😆😁😍😘😝

------------♧----------------
오늘도 1004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운이 오실껍니다^^ㅋㅋㅋ
오늘 내일 모레도 주우욱
행복하세효❤❤❤❤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저를 투표하십시오

대단하네요 전 아직도 치과하면 긴장되는데
울지도 치과도 잘적응하니 대단하네요

·

첫치과여서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이
잘 하고 왔어요^^
저보다 난거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

어른보다 더 대단한듯 합니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저보다 난거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ㅎㅎㅎ
주말잘보내세용^.^❤❤

Congratulations @ujhg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가 빠지니까 더귀여워요 ㅋㅋ

·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