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말로할때 4달러 찍어둬라

작년

KakaoTalk_20181024_162505591.jpg

2030년에서 타임머신타고온 옐로우사이보그한테 맞기싫으면
경고한다 4달러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옆에 쓰레기봉투 무엇ㅋㅋㅋ

·

제친구여ㅋㅋ

으악 미래에서온 사이보그 이소룡이다.

·

당장 친구들을 불러서 4달러를 찍어두시오
그렇지 않으면 올해 남은 두달은 혼자해야할것이오

·
·
·
·
·

슬립캣님을 때리는 짤인가요? 감사합니다

·
·
·
·

색이 다른걸 보니 아닌가 봅니다

·
·
·
·
·

잔넨데스네...

캬~ 패션이 아주!! ㅎㅎ 난 엄두도 못낼 패션이다!

·

형 ㅠㅠ넘나오랜만

·
·

ㅎㅎ 살아있음 된거죠? 잘 지내죠?

보팅 협박범 ㄷㄷ

·

안찍으면 찍어버릴꺼야 ㅠㅠ

  ·  작년

오오..지구가 멸망했나보군
바지 얼른 배까지 올려입어 ㅠㅠ..

·

배까지 올려입고 다른행성인한테 혼났다 삐리빅

  ·  작년

일단 0.04만 ㅠㅠ
지둘려 파업하고올케

·

후...급해 1달러 남았어아직..

와 패션 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실 저 바지도 오줌지려서 노래져써여

옷에서 은행 냄새난다.ㅋㅋ
c.png

·

마! 저거감나무다

·

ㅈㅈㅂㅈㄱ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