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2년 20일 텔방 Blokfield Nia 님의 답변에 대한 반론

5개월 전

Blokfield Nia 왈,
RobiniaV1은 그동안 오랜시간 홀더분들과 소통하고 토론을 진행하여 V2서비스로 업데이트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의견 공유와 의견 차이가 있었고 V2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제 답변
로비니아 V1이 서비스 종료 RV2가 존속하는 기간 지속 소각한다는 점을 제외하고, RV2 이후에 장기프로젝트 RBS를 운영하면서 만들어진 바이백펀드를 회사몫으로 돌리겠다라는 가장 중요한 부분에 대한 언급은 어제 제가 제기할 때까지 없었죠. 그리고 RBS 가 제한되어서 장기 프로젝트였던 RBS를 RV2 이후에 아예 쓸모없는 토큰으로 만든다고 핵심사항을 공지한 바가 있습니까?

지금 RV2만 해도 공지한 내용을 보면 단기로 끝난 후에 청산을 할지 바이백을 할지 투표로 정한다면서요? RBS도 공지 내용에 보면 발행량 조정 등 다양한 정책변화를 거버넌스 투표로 한다면서요.

원래 RBS 텔방이었던 곳을 위스와 리츠, 각종 다른 벌려놓은 토큰 종합 방으로 만들어 놓고.. 무슨 로비니아 홀더들의 의견과 토론을 했다합니까? 거기에 발언하는 분들이 누가 로비니아 홀더 이고 위스 홀더이며, 리츠 홀더입니까? 그런 구분도 안되는 상황에서 무슨 저도 모르는 별도 채녈에서 토론을 진행했습니까? 로비니아 홀더에 대해 정책 변경을 토론했다면 로비니아 홀더방을 별도 마련해서 최소한 찬성여부라도 시도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상식에 안맞는 대응입니다.

Blokfield Nia 왈,
퍼드를 주장하는 분은 그동안 텔레그램을 참여해서 대화내용을 보셨다고 하셨는데 오픈 후 RBS를 다시 시작하고 소각해야 한다는 의견을 강하게 진행하였고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제 답변,
아주 사실을 왜곡해도 그쪽으로 몰아가려는 군요. 제가 그 반론에 내용도 썼는데.
기존에 RBS가 가격방어도 잘되고 잘 유지 되었다고 본인입으로 자주 말해 놓고, 제한점이 있다면 여러가지 방안을 통해서 유지했을 수도 있었다는 실망스러운 점을 말했던 것이지. 니아님이 말했잖아요. 저같으면 계속 유동성을 공급하겠냐고요? 그러니까 본인 입으로 먼저 가정법으로 RBS가 문제가 있는데 저 같으면 그 유동성을 공급했을 거냐고 물었잖아요. 그래서 나라면 했었을 것이다. 어차피 가격이 떨어지면, 소각량은 증가될 수 있고.. 또 스팀가격이 크게 오를 경우 더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바이백펀드 자체가 연이율 50프로에 육박하는 수익을 가져오고 있는데..
그런 가정법을 써서 제게 묻고는 마치 제가 원래대로 RBS를 복구 시키라고 한 것처럼 말하네요.
제가 바보입니까? 나이도 먹을 만큼 먹고.. 이미 엎질러진 물인데 더 나은 조치를 찾아봐야지.

그래서본인이 가정법을 통해 물어본 내용에 대해 내가 유동성을 공급했을 의향이 있다라 답하니. RBS 인플레이션을 정지시켜서, RV2이전처럼 바이백 하는 것은 어렵다 해서.. 누가 그런 특정한 방법만을 고집하고 되돌아 가자 했나요?

그래서 예를 들었잖아요. RV2 이후에도 바이백 펀드에서 나오는 수익을 예를 들어 50 프로는 다시 펀드에 넣고.. 수익은 RBS 홀더들에게 지속 분배한다든지.. 얼마나 하려고 맘 먹으면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이 많겠어요. 이런 방안도 예를 든거지만요.
즉 RV2 이후에도 장기 프로젝라고 천명한 RBS의 바이백펀드가 성장하고 있으니.. 배당 등.. 가치 방안을 마련하는 것을 말씀드린 것 아닙니까?

무슨 제가 다시 원래로 돌아가자고 고집했다 합니까? 위의 방안이 불가능한가요?

대화내용을 직접 스크린샷해서 올리면 좋은데, 어제 이전 대화는 캡춰했는데 어제 대화부분을 캡춰하려니 본인이 저와 3년간 대화한 내용을 삭 지워버려 이걸 어찌 증명하려나요. ㅎㅎ

Blokfield Nia
이에 따라 사기, 스캠과 같은 이야기를 통해 고소를 하겠다는 협박이 있었기에 차단하였습니다.
RobiniaV2업데이트를 위해 1달이상 내용공유와 공지에서는 한마디도 없던 분께서 RobiniaV2서비스 업데이트 후 갑자기 돌변하셔서 퍼드를 하는것에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합니다.

답변,
무슨 말씀인가요? 의도요? 제가 니아님께 개인적으로 그에 대한 저만의 보상을 요구했습니까? 공개적으로 말하는 사람에게 디엠으로 끌어내 개인 톡하고 내용 다 지운분이 누구죠? 저 개인적으로 니아님과 인연 없었으면, 디스코드 안갔을 겁니다.
제가 그동안 그래도 가만히 있고, 니아님 지지하는 발언만 하다가 게다가 당일날 아침 RV2도 1700여개 이상 구매하고, 갑자기 돌변한 것은 맞습니다.

그럼 왜 돌변했냐구요?
사실 저는 일단 여러가지 RBS가 제한점이 있어서 그것을 개선할 요량이면, 기존 토큰을 업데이트 하거나.. 보유 홀더에게 에어드롭 등등을 통해 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도 있었으나.. RV2 기간까지 소각하고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해서.. 저게 무슨말인가.. 서비스를 종료라니.. 이게 무슨말이지? 혼자 생각 많이 했어요. 장기 프로젝트라고 해서 여러 투자자 모집해서 장기 바이백펀드도 RBS를 통해구축했으면, RV2이후에도 RBS를 위해 쓸것이라는 것을 기대하는 것이 상식아닌가요? 그래서 전 더 RBS를 IFO 이후에 가격이 떨어지길래 또 추매할까 생각하다가.. RV2 이후에 토큰 유용성과 바이백펀드 조치 내용은 그동안 언급이 없으셔서.. 물어보니.. 아예 상장폐지 시키고.. 조성된 바이백펀드는 회사로 귀속시키겠다는데.. 이게 Kyced 러그 풀이라 보이는데 제가 지나친가요? 러그풀은 아예 대놓고 사기쳐서 기대라도 안하게 만들지만..

디파이 한 개도 제대로 성공시키기가 힘든 것이고 노력이 필요한 것인데.. 니아님 프로젝트는 최근 5-6개월내에 5개 이상의 디파이, 적어도 RBS, RV2, WIS, RDF를 연달아 내놓으며.. 차례대로 상장폐지 시킬 작정입니까? 하나라도 제대로 집중해서 성공시키고 확장을 하든지 해야지.. 참. 답답하네요.

Blockfield Nia 왈,
V2서비스 이후에는 이자지급이 중단되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유동성공을 진행할 이유는 없으며 그분이 주장하시는 RBS를 평생 소각 및 RobiniaV1서비스를 다시 운영하는 것에 대해서는 부작용이 크기 때문에 불가능하며 진행할 계획이 없습니다.

제 답변,
이자지급 중단은 이미 벌어진 것이고, 유동성 공급은 본인이 가정법으로 물은 것에 대한 답변을 덮어 씌운격이고.. RBS평생소각은 바이백펀드를 이용한 활용방안을 예를 든 것이지. 그 말 하나를 제가 고집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실 거구요.
RBS를 다시 운영하라고 요구한 적 없습니다. 즉 본인이 가정법을 통해 말해서 답변했을 뿐입니다.

제 요구의 핵심은 장기 RBS프로젝트를 약속해서 몇 개월전에 만들어진 바이백 펀드를 RV2 이후에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를 홀더들의 별도 채널을 통해 논의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말한겁니다. 엉뚱하게 호도 하지 말구요.

텔방의 Blokfield Nia 왈,
바이백 펀드를 회사 발전에 쓰겠다구요? 그 말인 즉슨 마음대로 처분하겠다는 뜻 아니겠어요? 예를 들면, 팀 회식하는데 써도 직원들 사기 앙양을 위해 썼으니.. 회사 발전에 썼다구 대답하겠죠?

아예 대 놓고 투자자들의 서로 다른 아이디어의 의견차를 이용해서, 서로 다르니 다 만족시킬 수 없다며 일반화 시키고.. 그 문제의 탓을 투자자에게 돌리고.. 잘못하면 이간질이 되겠네요. 참 대응도 한심합니다.

빨리 한국텔방 해금조치하세요. 그리고 위의 RBS와 바이백 펀드의 RV2이후 사용처에 대해 토론과 정책수렴을 요구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