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 하이라이트2022.05.08

2개월 전

  1.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처음으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에 관한 성명서를 채택하여 "우크라이나의 평화와 안보를 유지하는 데 깊은 우려를 표명한다"며 "모든 회원국은 평화적 수단"이라고 밝혔고, "평화적 해결을 위한 유엔 사무총장의 노력"을 확고히 지지했다. (넌센스 같은 느낌)
  2. 우크라이나 육군 36 해병 여단의 최고 사령관, 즉 여단 사령관, 우크라이나 영웅 대령 Vladimir Baranyuk 및 참모장 Dmitry Kolmyankov 중령은 Bol시의 Azovmash에서 실패한 시도 후 Mariu를 체포했다고 Kolmyankov는 말했습니다. "나는 계속 싸우고 싶지 않고 평화를 원한다. 그게 전부다. 나는 이 갈등을 군사적 수단으로 해결하고 싶지 않다. 이 갈등은 군사적 수단으로 해결할 수 없으며 우크라이나 측이 양보할 수 있었다. 갈등을 끝내라”고 지적하며 “나토 없는 체제와 불가침 보장”을 지적했다.
    러시아의 주요 요구인 탈나치화와 관련하여 Kolmyankov는 나치즘을 지지하지 않으며 나치 상징을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싸우고 싶지 않아 진심이 느껴져)
  3.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나토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확대할 것이지만 분쟁 자체에는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toltenberg는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난 일이 다른 나라로 퍼지지 않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가 우크라이나에 NATO 군대를 보내지 않는다. 우리는 우크라이나를 강력하게 지지하지만 NATO는 분명히 분쟁의 당사자가 아니다. "동시에 우리 회원국을 보호하기 위해 북쪽에서 병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독일이 이 일에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NATO가 어떤 NATO 국가에 대한 공격은 "30개 회원국 전체에 대한 공격"이 될 것이라는 분명한 신호를 모스크바에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미국 '뉴욕타임스'는 7일 한 소식통을 인용해 미국 정부가 대만 당국에 비밀리에 압박을 가하고 있어 대만 당국은 미국이 중국의 침공 가능성을 막기 위해 효과적이라고 판단하는 미국 무기 체계만 주문하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과 대만 당국의 익명의 대표자들은 우크라이나 사건으로 인해 중국의 대만 침공이 향후 몇 년 동안 진정한 위험이 될 것이라고 워싱턴과 대만이 확신했다고 주장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