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돌아온 앤블리 ? 코인정보로 돌아올 줄이야 ! 오랫만이에요 !!! ^^

작년

안녕하세요. @annvely 입니다.


일단 스티미언분들 넘나 보고싶었습니다. ㅠ_ㅠ
반년동안 스팀잇 떠나 잠적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반겨주세요. 먹고사느라 힘들었습니다.

그리운 Steemit 에 다시 발담궈...
제 근황을 먼저 알리며
멋지게 COME BACK 글을 쓰고 싶었으나
현실은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고민1.
사실상 작년 한참 활동때 저는 /뉴비/ 에 가까웠고
현재 활동하고 계시는 작가분들은
저보다 훨씬 이전에 활동하셨던 고래분들만 남아계신 것 같아서....
뭔가.... 소통할 제 동기친구들(?) 이 없으니
누가 반겨나줄까 ?? 하는 망설임도 생겼고요. ㅜ^ㅜ

고민2.
다시 활동을 할지라도 요즘같은 스팀시세에
(SBD 1만원대 시작한 저에겐 충격적인 시세;)
시간투자하는게 맞을까 하는 현실적 부담도 생겼고요.

고민3.
17' 18'년도 시즌엔
무슨글을 올리더라도 관심있게 봐주시고 재밌어해주셨고
사람 만나는게 즐거웠던 이유가 컸었고
Meetup 제조기 역할로 활동을 했었는데.
(아, 특히 @weboss 계정을 운영할 수 있게 도와주셨었던
@clayop 님께도 늦었지만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젠 얼굴보고 만나는 것도 다 소비형이라 참여 안하실테고
저도 적자나면서 Meetup 을 열 자신도 없었고요..

고민4.
나이들어서 예전같은 패기가 사라짐
사회의 쓴맛을 겪게된 요즈음.......

그러다보니.
활동을 뜸하게 하게 되고본업에 충실히
시간이 흘러 6개월이 지나있었어요.

지난간 앤블리 근황은 다음글에 기재해보겠습니다. :)
놀라운 소식들이 있습니다.~!! (관심없으시겠지만요ㅠ)

.
.
.
그리고 돌아오니 스코판이란게 뜨고있더군요.

시대의 흐름을 알고 맞춰가야 소통할 수 있듯이
현 스팀잇 분위기에 적응하기위해
24시간 대략 훑어보고 오느라
한자리에서 글 80-90개 정도 읽고...
눈알빠지는 줄 알았습니다.0_0
(바뀐것도 많코 뭔말인지 이해도 안가고 ㅜㅜ...)

그래서 내린 결론은.!

잘 모르는 코인판에 대해 조금이나마 공부하면서
앤블리 코인정보 를 올려볼까합니다.
단, 실제 투자경험 말고 X
정말 초간단이지심플한 정보수준으로요! ㅎ

투자하다보면
때로는 초심, 기본적인 내용들이 중요할 때가 있잖아요.??
다른 분들에 비해 부족하겠지만
뭐- 그런 의미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
.
.
그렇담 첫 정보 하나 남기겠습니다. ^0^

[앤블리 심플코인정보]



거래소 Coinbit 에서 2.0 버전 출범 기념으로

" 모의투자 대회 " EVENT 를 하고 있습니다.

모의투자 자금으로 2천만원 넣어줍니다. ~~~


003.jpg

  • 3일간 진행
  • 2.0 베타 가입 후, 총 2천만원 투자지원금으로 모의투자
  • PC, Android APP 만 테스트 가능
  • 24시간 동안 가장 높은 수익률 1-200위 우수자 선정
  • 상위 200명에게 IEO 코인 경품지급
  • 개선사항, 버그사항을 접수하면 50명 선정 IEO 코인 경품지급
  • 단, 모의투자에 제공되는 2천만원은 테스트 후 사용불가



엥..??? 2천만원을 줘..??? 라고 생각하셨겠지만
가짜돈이라고 보심되구요.
그래서 평소에 못해본 씐나게 매수매도 해 볼수 있어서
내 돈도 아니고 쾌감은 있네요. ㅋ
여기서 상위 수익내서 경품타면 더 좋고요. ^^
상금이 꽤 두둑할거란 소문이 있습니다.
(상장 후 팔면 최소 몇백 될거란 얘기가...)

그럼 공지사항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기존 ID 로 회원가입하셔도 되고,
2.0 test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 이메일인증 하면

투자내역에 BTC, ETH, USDT, 원화
각 500만원씩 보유수량 확인가능하고
거래소에가서 자유롭게 매수/매도 하심 됩니다.

004.jpg



업비트 UI 많이 따라한 것 같은데
메이저거래소도 아니고
전 UX 전공자니까 !!
개선점이나 마구 적어서 접수해야겠습니다.

이제 자정 00:00 라서 순위 200명 당첨시간인데...
전 오늘날짜는 포기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2시간동안 했는데 손익률 0% 에요 ㅋㅋ

001.jpg

저 말고
고수님들 가셔서 남은 2일간 재미삼아 해보세요. ^^
200위 안에 당첨되시길 바래요~~

[코인빗 2.0 테스트] - PC 크롬권장
https://test.coinbit.co.kr

[공지사항 바로가기]
https://test.coinbit.co.kr/announcements/7d3d33ee-457a-417b-a2a2-0e3364281580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https://expo.io/artifacts/c587a9c3-a695-45da-93f3-c1330cab9cce

[개선사항 및 오류 접수]
https://forms.gle/CodmSdhpfvg1m7iC8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  작년

헉! 오랜만입니다. 환영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헛 글로리님 !! 잘 지내시죠 ?? ^^ 반가워요!!

·

곰돌이가 @glory7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805번 $63.725을 보팅해서 $74.47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웰컴~!!
투자대회는 알트 단타를 해야하는거 아닌가요?ㅋㅋ
어차피 가짜돈인데. 모아니면 도로 해야죠.ㅋㅋ
한번 해보러 가야겠습니다.ㅋㅋ

·

ㅋㅋ 맞아요 모 아님 도 !! 도전 !!
알트 단타로 한방 걸어보세요~~~~ ㅋㅋ
홧팅 !! 고고 ^^

·

곰돌이가 @stylegold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800번 $63.668을 보팅해서 $74.41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꺅~ 스팀여신 앤블리당!

·

안녕하세요~! 마이님, 오랫만이에요 ^^

·
·

아직 잡초처럼 겨우겨우버티고있습니다.
자주오셔서 이 어두운곳을 환하게 밝혀주세요!

·
·
·

그러게요~~!! 여전히 열심히 활동하시고 계시네요 ~~
대단하신 마이님 ^^
제가 도움된다면 좋겠는데, 다시 찬찬히 따라가볼께요~!!!
많이 가르쳐주세요 ^^

·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799번 $63.651을 보팅해서 $74.40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반갑습니다. 다시 돌아 오셨다니 환영의 의미로 풀봇 남깁니다.

·

으왓- 짱 감사합니다.^^~!

  ·  작년

오랜만의 컴백인데도 태그도 잘 쓰시고... 대단하십니다. 복귀기념 풀봇 + stablewon 소환!

·

사람들 글 분석하고,,, ㅎㅎ 조심스럽게 달아봤어요 '0' ㅎㅎㅎ
감사합니다. ^^

고민1 해결을 위해 열렬히 반겨드립니다~!!!! 꺄오오오오올~~~~!!!!!! 꾸웨웨웩ㅋㅋㅋ
그나저나 잘지내슈?ㅋ

·

지누킹은 언제나 밝구만유 ㅋㅋ 굿굿^^
최근 @happyberrysboy 님의 해피픽 에서 결혼못함 점괘가 나왔단 소식을 봤는데....
보고 얼마나 웃기던지ㅋㅋㅋㅋ

선녀님 얼른 지누킹 데려가세요~~~~

오 앤누나 하위~~ 나 누구게

·

누나 <- 라길래,,,, 사기치는줄ㅋㅋ
진짜 누나 맞네 ㅋㅋ
우리 이노빛 이구만 ~~~~ ^^ 안뇽 나왔으~~

·

^^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