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클레이튼 합류 소식.

25일 전

폴로닉스의 몰락과 바이낸스의 승승장구하는 모습이 당연하게 받아들여지는 것을 보면, 2017년이 아닌 2019년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는 바이낸스의 세력이 닿는 곳이라면,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것 또한 알고 있습니다.

비트맥스보다 더 강력한 마진거래가 도입된 것 또한 놀랄법한 일인데,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에 합류했다는 소식 또한 전해오고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클레이튼'의 기술 및 사업 등에 대한 주요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협의체인 거버넌스 카운슬에 합류한 것인데,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 합류 / 2019. 10. 22. 기사

구글에서 바이낸스만 검색하더라도, 관련 기사. 특히, 다양한 기사를 접할 수 있는데, 바이낸스가 끼치는 영향력이 어느 정도인지 대략적으로나마 가늠할 수 있습니다.

여담이기는 한데, 아직도 후회되는 것은 친구가 BNB와 HT를 사라고 했을 때, 사지 않았던 것입니다. 지금에야 BNB의 가치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당시에는 BNB보다는 다른 암호화폐의 가치를 높게 쳤던 걸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때 BNB를 샀었더라면... 지금보다 조금은 여유로운 삶을 살 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후회는 후회일뿐..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