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스팀에서 현물로 뭔가를 산 것은 처음이다. 그게 바로 잣!박힌 누룽지!

5개월 전

운동하면서 최대한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다보니 구수~한 그런 내음을 맡아본지가 오래된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밥을 해서 먹기엔 뭔가 탄수화물을 너무 섭취해버릴것 같고 해서 밥을 짓기도 애매합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도 그냥 삶아둔 고구마 1개에 달걀 2개를 먹고 운동한 뒤 사무실에 앉아 아침에 처리할 업무를 얼른 끝낸 뒤 크롬창을 엽니다.

팔로우 되어있는 @donekim 님의 최신글을 보고 눈이 확 커졌습니다. 잣 누룽지 구매기!

집에 쌀도 즙도 꽤 있는 편이고, 주변에 수험생도 없어 합격쌀 구매는 다음기회로 미뤘는데, 간편히 섭취가능한 누룽지를 @palja 님께서 판매하시더군요.

https://www.steemzzang.com/zzan/@palja/7b8xjx

이미지 3.jpg

탄수화물 제한 섭취중이라 조금씩 먹기위해 일단 900g 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120steem 도 전송완료 했네요. 스팀으로 뭔가 현물을 산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스몬 카드는 현물이 아니니깐..

이미지 2.jpg

구수한 그 향이 확 당기면서 허기짐을 채우고 싶을때 물에 불려 먹어봐야겠습니다. 아직 누룽지를 직접 물에 불려 먹어본 적이 없어서 물에 불려 먹는 방법도 찾아봤네요.

이미지 4.jpg

이제 배송올 날만 기다립니다ㅎㅎ. 적다보니 왜 이렇게 배가 고픈건지 너무 힘드네요. 가평 잣누룽지! 빨리와라!

다이어트를 함께 하는 중인 와이프는 오늘 아침 라면을 먹었다는데, 앞으로는 후회되는 일은 만들지 말고 누룽지나 조금 삶아서 먹으라고 해야겠네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감사드립니다. 짠마켙 감사보팅 올렸습니다.

·

이거 구수하던데 ㅎㅎ
저 먹어봤어요

마켓좀 둘러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