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 척 하지만

작년
in sct

아닌 척 하지만 쫄렸다.

steem.JPG

337원까지 내려갔었나?

공포에 사라 어쩌라 말은 잘하지만
나도 시세가 이러면 기분이 좋지 않다.

(사실 가격 폭락할때는 이런 글조차 쓰지 않는 것이 좋긴하다.
나말고도 많은 사람이 쓸테니까.
그래도 쓰는 이유는? 다른 생각이 안난다.ㅠㅠ)

이젠 제발 천원이라도 가라 하고 바라는 마음이 되다니.....
매일 열심히 돈을 벌고 있는데 가진 돈이 점점 적어지는 아이러니..

제발 올해 말에는 지갑이 두둑해지면 좋겠다.

개털.JPG

개털풀에 또 35개를 추가하여 이제 SCTM이 664개다. 조금씩 모아가야겠다.

나는 여름이 되면 축 쳐지고 만사가 귀찮아진다. 체력이 떨어진것 같다.
귀찮은데 집안 행사는 왜이리 많은지. 음냐...

이런 행사들 넘나 귀찮다.
애도 아닌데.....ㅠㅠ

어른이 이래도 되나 싶다.

왜 날 귀찮게 하는거야!

솔직히 많은 부분 돈으로 해결되긴 한다. 돈을 더 벌어야겠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그러네요... 열라게 글써도 맨날 밑빠진 독이네요.ㅎㅎ

·

그쵸.
매일 빡쎄게 돈 벌고 있는데
남는게 없는?

상승장만 또 코박고 기다려봅니다.

돈으로 해결하며 살고싶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me too 용!!!

ukk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팀을 운영한다는 것은..

...>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team1p (원피스 팀)을 만들게 되었고,
lucky2님, lovelyyeon님과 운영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간단하고 유연하게 운영을 하려고...

나중에는 이글 보며 잘버텼다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기운내세요!! ^^

인생의 전부는 돈입니다. 돈 돈 돈!!!!!!!!!!!!!!!!!!!!!!!!!!!!!!!!!!!!!!!!!!!!!!!!!!!!!!!!!!!!

한돈!!!!!!!!!!!!!!!!!!!!!!!!!!!!!!!!!!! 한우!!!!!!!!!!!!!!!!!!!!!!!!!!!!!!!!!!!!
한강!!!!!!!!!!!!!!!!!!!!!!!!!!!!!!!!!! 한지민!!!!!!!!!!!!!!!!!!!!!!!!!!!!!!!!

스팀은 공포에 사라고 말할정도의 가치가 보장될지...내년이 중요할거 같은데요..워낙 잡주의 모습이라..

·
  ·  작년

이게 스팀의 현위치군요.
슬프네요.

년말에는 두둑한 지갑을 보며 배빵빵하시길~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