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스] 개발자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1억 달러를 지불하는 애플의 계획은 판사로부터 예비 승인

2개월 전

2021년 8월, 애플은 개발자들이 제기한 집단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1억 달러를 지불하고 앱스토어에 몇가지 변경사항을 적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화해 제안은 어제 에픽게임즈와 애플간의 소송과 함께 해당 사건을 감독하고 있는 판사 이본 곤잘레스 로저스(Yvonne Gonzalez-Rogers)로부터 예비 승인을 받았습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애플은 1억 달러의 기금을 만들 것이며 개발자는 이 기금에 대한 역사적 앱스토어 수익을 기반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015년 6월 4일부터 2021년 4월 26일 사이에 매년 앱에 대해 미국 스토어를 통해 100만 달러 이하를 번 개발자는 250달러에서 30,000달러 사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생태계에 더 많이 참여하신 분들께는 더 높은 보상이 지급됩니다.

적격 개발자는 합의가 최종 승인되면 클레임을 제기할 수 있으며 소송을 위해 만든 웹사이트를 통해 클레임이 수락되면 알림을 받도록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1억 달러를 지불하는 것 외에도 향후 3년 동안 현재 구조의 앱스토어 Small Business Program을 유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리고 개발자는 이메일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사용하여 iOS 앱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용어로는 더 많은 앱스토어 가격 옵션, 앱스토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연간 투명성 보고서 발행, 개발자가 앱 거부에 대해 항소할 수 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애플이 합의한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합의 내용에 대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