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스] 애플, 아이폰13 Pro 로 'Saving Simon' 홀리데이 광고 촬영 공개

2개월 전

애플은 2021년 11월 24일 지정되지 않은 추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아이폰13 Pro에서 촬영한 "Saving Simon"이라는 연례 휴일 광고를 공유했습니다.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배우이자 영화제작자인 제이슨 레이트먼(Jason Reitman)과 그의 아버지인 이반 레이트먼(Ivan Reitman)이 감독을 맡았습니다.

애플은 3분짜리 광고를 연말연시가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이야기라고 설명합니다.



광고에는 발레리 준(Valerie June)의 노래 "You and I" 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합니다.

발레리 준(Valerie June)의 노래 "You and I"는 Apple Music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가족의 집 앞마당에 눈사람 4개가 있습니다.

소년은 눈사람를 하나씩 발로 차고 있습니다.

발로 차서 눈사람을 부수고 있습니다.

4번째 눈사람을 발로 차려는 찰나에 여동생은 집에서 뛰쳐나와 눈사람을 가족의 냉장고 냉동실에 1년 내내 넣어두어 보관하며 4번째 눈사람을 구해냅니다.

녹지않게 차갑게 보관하며 정전이 되었을때에도 잘 케어합니다.

여동생은 다시 겨울에 돌아왔을때 냉장고에 보관하던 눈사람을 다시 집앞에 다져다 놓습니다.

그러나 동네 꼬마가 타고 지나가던 자전거는 4번째 눈사람을 부셔지게 부딧치며 지나갑니다.

광고는 가족의 앞 잔디밭에서 감동적인 순간으로 이어지는 예기치 않은 반전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광고는 우리가 일년 내내 기다려온 사람들에게 라며 끝납니다.

위 광고의 제작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제목이 Holiday 인 영상은 Oscar® 후보(Nominees)에 올랐던 제이슨 레이트먼(Jason Reitman) 그의 아버지인 이반 레이트먼(Ivan Reitman)의 "Saving Simon"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