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스] 애플의 아이폰 공급업체인 폭스콘은 반도체 칩 부족이 2022년 하반기까지 지속될 것이라고 우려

2개월 전


주요 애플 아이폰 공급업체인 폭스콘(Foxconn)은 글로벌 반도체 칩 부족이 예상보다 더 오래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폭스콘의 2분기 실적은 예상을 상회했습니다.

그러나 반도체 칩 부족이나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이 영향을 미칠지 여부는 더 기다려 봐야 한다고 합니다.

로이터통신(Reuters)에 따르면, 3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폭스콘의 이익이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폭스콘의 유영웨이(Liu Young-way) 회장은 회사 실적 발표에서 공급 부족이 없었다면 4분기 전망이 더 나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전망에 대해서는 비교적 신중하게 전망할 것입니다."


2021년 3분기 순이익은 13억 3000만 달러로 평균 애널리스트 추정치 11억 4000만 달러를 상회했습니다.

폭스콘은 2022년 3분기부터 전기 자동차(EV) 사업에서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10월에 미국 최초의 전기 자동차 공장을 폭스콘이 인수했습니다.



여러가지 복잡적인 문제로 인해, 물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생산과 수요도 다른데다가, 과수요도 있다고 합니다.

경제가 전염병 이상의 상태로 돌아가려면 앞으로도 몇년은 더 걸릴 것이란 예상이 불안스럽지만, 얼추 맞는 형국이 되는 중입니다.

애플도 몇일 전에 실적발표를 하면서 2022년에 반도체 칩 부족으로 인해 생산에 문제가 있을 것이란 경고를 했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