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565] 김장 후 식사

작년

title_image


주말에 김장을 하고 언니들이랑 같이 식사하러 갔습니다..뭘 먹어야 하나 돌다가 일본우동,돈까스 전문점 "신기소"에 가서 돈까스 먹었습니다.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22.jpg

이른 시간이라 아직은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실내가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13.jpg

다들 김장하느냐 힘들어서 그런지 뭘 먹어야 하는지 정할질 못하더라고요.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16.jpg

걍 제가 막 골라 주었지요 ㅎㅎ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18.jpg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19.jpg

고심끝에 주문을 하고 기다립니다...
가느댕댕한 깨방망이가 너무 귀엽습니다...
사진보다 훨~~ 씬 작습니다....

KakaoTalk_20191127_003037915.jpg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돈까스알밥정식
치즈돈까스
오뎅꼬치김치우동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07.jpg

큰언니 메뉴 돈까스알밥정식
치즈돈까스도 먹고 싶고, 알밥도 먹고 싶다 해서 선택했죠..
치즈 돈까스가 아니라 망설이길래
제가 치즈돈까스를 주문해서 나눠 먹었죠...

알밥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돈까스도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네요.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09.jpg

제 메뉴 치즈돈까스
사실 저는 알밥도 먹고 싶고 , 치즈돈까스도 먹고 싶어서 선택했죠.. 넘 웃기죠?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08.jpg

치즈돈까스가 참 가지런합니다...
치즈도 듬뿍 들어 있고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비주얼은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05.jpg

드뎌,,, 치즈돈까스 하나 먹어봅니다.
사진 찍느라 약간의 시간을 지체했음에도 불구하고,치즈결이 살아 있습니다....
치~~~~~~~~~~ 즈

돈까스에 기름이 덜 베였다면
더 맛난 치즈돈까스였을것 같아요..
기름이 덜 빠져서..5점 감점입니다..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04.jpg

작은언니의 메뉴 오뎅꼬치김치우동
얼큰한게 먹고 싶다고 해서 선택한 메뉴이지요.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12.jpg

보기에도 얼크름해 보이죠?
김치, 버섯, 오뎅이 골고루 들어간
식을줄 모르는 신기소 오뎅꼬치김치우동입니다..
꼬치도 일반 오뎅꼬치보다 훨씬 많이 꽂혀 있습니다..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10.jpg

국물맛은???
음~~~~~~~~~~~
진짜 솔직히 말하면
김치찌개 먹는 느낌 이라네요...

그래도 간만에 만나서 맛나고 즐겁게 식사를 한 좋은 시간이었지요....

KakaoTalk_20191127_003037915_11.jpg


맛집정보

신기소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3379


[KR#565] 김장 후 식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tasteem-curation
선물드리고갑니다~

·

에궁~~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kim443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

감사합니다.

  ·  작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337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  작년

김장하셨군요~고생하셨네요. 김장에 수육인데 외식도 좋죠. ㅎㅎㅎ

·

이번엔 수육은 안해먹었네요 ㅎ

  ·  작년

김장하기 힘들지요.

·

진짜 힘들죠 ㅎㅎ

김장후에 보쌈대신 돈까스를 드셨네요

·

ㅋㅋ네 이번에는 수육 패스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