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꼭 먹어야 하는 삼계탕 맛집! 하림닭요리

6개월 전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오늘은 며칠전 점심으로 먹은 삼계탕 등 닭요리가 유명한 하림닭요리 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20190708_121439_HDR.jpg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36 지하1층

20190708_124406.jpg

점심시간을 30분 정도 지난 12시반쯤 가니까 빈자리가 많더라고요. 평소 점심시간에는 대기를 해야하는 맛집이예요.^^

IMG_20190708_163832_731.jpg

20190708_122424.jpg

점심에 갔는데 평소 닭칼국수를 먹는데 여름이라 초계국수만 된다고 해서 메뉴를 삼계탕으로 변경했어요. 하림닭요리는 하림계열사인 NS홈쇼핑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하림하면 닭인건 다 아시죠?? 그래서 그런지 삼계탕 닭고기가 정말 연하고 맛있더라고요. ^^

IMG_20190708_163832_733.jpg

IMG_20190708_163832_732.jpg

먼저 닭고기를 건져서 먹은 다음 죽을 퍼서 먹었어요. 닭고기도 맛있고 닭죽도 맛있더라고요. 인삼을 먹어서 그런지 다 먹고 나니 약간 더우면서 열이 나더라고요 ㅎㅎㅎ

20190708_124024.jpg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려면 삼계탕 한그릇은 먹어야 겠더라고요. 국물까지 깨끗하게 먹어 버렸어요. 다들 무더운 여름 몸보신 하셔서 건강하게 여름 나세요^^;


맛집정보

하림닭요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대왕판교로645번길 36


여름에 꼭 먹어야 하는 삼계탕 맛집! 하림닭요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arkhorse81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대왕판교로645번길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

고맙습니다.

곧 복날인데 한 그릇 해야겠네요^^

·

복날은 사람이 많아서 미리 먹었습니다.^^

헐 진짜 간판명이 하림닭요리네요 ㅋㅋ

아 하림 주식샀는데 좀올라라!!! 많이 팔릴거같은데 ㅋㅋ

·

이제 복날에 닭고기 엄청 팔릴꺼에요~ㅋㅋ

완국하셨네요. 그만큼 기력도 회복 하셨길

·

삼계탕 먹고나서 힘이 좀 났습니다. ㅎㅎ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

네~ 오랜만에 몸보신했네요^^

삼계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ㅎㅎ 내일이 초복이네요!
저는 내일 챙겨먹도록 할께요^^

·

내일 꼭 챙겨 드시고 여름나세요^^

낼이 초복이라네요
닭한마리 잡으러 가야겠어용~~

·

백숙 먹고 힘내세요!!^^

역쉬 다크님!! 클리어!!!ㅎㅎㅎ
기운좀 나시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