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공항 VIP 라운지

3개월 전

title_image

IMG_4110.jpg

홍콩라운지는 처음..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라운지 끝에는 4명이 누워서 잘 공간도 있음

IMG_4111.jpg

뷔페식으로 간단히 음식도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도 있고 밥도 있고

IMG_4115.jpg

음료랑 술도 ㅎㅎㅎ

처음에는 배가 불러서 아주 조금만 음식을 담았다

IMG_4117.jpg

(너무 조금이쥬,,)

근데 저 가운데 갈비 ㅋㅋ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두접시 더 퍼다먹음

IMG_4118.jpg

한국라면도 있다 ^^ 김치까지,,

나름 괜찮았던 홍콩공항 비지니스라운지 후기 끝!


맛집정보

홍콩공항비지니스라운지

score

홍콩 Chek Lap Kok, HK New Territories Lantau Island Level 6 (Departure Level), Terminal 1 Hong Kong International Airport near Gate 1


홍콩공항 VIP 라운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majj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라면이 짱이죠!!

낯익은 곳이라 반갑군요.^^

저도 라면이 최고.ㅎㅎ

공항 라운지 최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