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석촌 호수 '토닭토닭'

4년 전

title_image


안녕하세요 @ideale입니다.


어제부터 비가 많이 내리네요~
이상하게 비가 출근시간에 몰아치는 느낌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닭갈비집 소개를 해보려고요~
주말에 춘천으로 드라이브를 갈까 했는데..
어쩌다 보니 가지 못했어요
아쉬운 맘에 서울이라도 가자며 차를 끌고
용인에서 석촌호수까지 꾸역꾸역 갔답니다 ;;

그 날 생일이었던 친구를 만나 늦은 점심으로 먹은 닭갈비입니다.

토닭토닭
02-6925-0206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매주 월요 15:00~17:00

KakaoTalk_20180828_090622985.jpg
내부 대기 테이블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아주 넓은 공간은 아니에요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이었는데..저희 30분정도 웨이팅 했고요! 저희가 자리잡고도 웨이팅이 계속 있었어요^^;;

친구가 춘천 못갔으니 여기서라도 닭갈비를 먹으라며ㅋㅋㅋ 검색해서 간 곳이었는데.. 알고보니 맛집???
정말 춘천 온것마냥 웨이팅을 했습니다

KakaoTalk_20180828_090630736.jpg
기본 찬과~

KakaoTalk_20180828_090621026.jpg
묵사발 느낌의 냉국

KakaoTalk_20180828_090633286.jpg
요건 토마토 랜틸콩 샐러드입니다~
(걍.. 뭐 좀 더 맛있는 토마토 맛??? ㅎㅎㅎ)

KakaoTalk_20180828_090619509.jpg
메인 닭갈비입니다
저희는 '치즈하고 웃어봐'닭갈비를 주문했어요
(닭갈비 메뉴 이름이~ 기운내 토닭토닭/치즈하고 웃어봐/화끈하게 안나줄게 요렇게요^^)

KakaoTalk_20180828_090629541.jpg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볶음밥은 역시 완벽할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닭갈비는 전체적으로 쏘쏘~~
무난한 맛이었어요~
저는 아죽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고요^^;;;
석촌호수 산책하기 좋은거 다들 아시죠???
석촌후수 가시면 한번쯤 들러볼만 한 곳이었습니다^^

KakaoTalk_20180828_093140194.jpg

마지막으로... 석촌호수 사진입니다
이 날 하늘이 엄청~ 맑고 예뻤어요~
비가 그치고 다시 맑은 하늘을 봤으면 좋겠네요~


맛집정보

토닭토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1동 백제고분로45길 38


[Tasteem]석촌 호수 '토닭토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ideal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군침 돌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

토닥토닥 이름을 무척이나 이쁘게 지었네요..ㅋㅋ

Congratulations @ideal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ideal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