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쌈밥 한상. 강변역 고고기♡

2년 전

title_image




고고기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오늘 소개할 집은 강변역 근처 구의동에 있는 고고기입니다. :)
주차 2시간 무료.



image_8203116311542775392108.jpg
출처 : 네이버 블로그 rami https://blog.naver.com/bobobo0285/221403085365


제목 없음.png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사카무니무니 https://blog.naver.com/bmaster4375/221389961748


간판이랑 메뉴를 못 찍어와서 퍼왔어요. 하핳



회사 근처에 있는 집이라서 점심시간에 가끔 가는 곳 입니다.
택시를 타고 가야해서 자주는 못 감 ㅠㅠ



이 날은 주말 점심에 급 쌈밥이 당겨서 갔습니다.
점심메뉴는 쌈밥이 가능(오후 5시까지)
지만 저녁에 가면 고기만 시킬 수 있으므로
점심에 가는게 개이득!!!



차돌박이 쌈밥 주문



SAM_5438.JPG



SAM_5440.JPG




된장찌개

데친 양배추, 다시마, 백김치



무조림

숙주나물



정말 여러가지 반찬이 나와요.



차돌박이를 올려서 구워주고

()

()

쌈 싸서 얌♡

졸맛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도 국물이 끝내 줍니다...........





그리고 이 집은 무엇보다!! 냄비밥이 같이 나오는데요.





물 부어서 누룽지까지 아주 맛이 기가막힙니다.



진정한 후식은 냉면 아니겠습니꽈?



아껴뒀던 고기 한점 올려서 먹으면 진정한 한끼 완성.!!!

넘나리 맛있는 것 ㅠㅠ

이 날은 안 씻고 모자 푹 눌러쓰고 가서 먹었던지라 먹는 짤은 찍지 못했네융 ㅠㅠ

다음 테이스팀을 기대해주세요! 아주 맛있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헿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맛집정보

고고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3동 아차산로 471


진정한 쌈밥 한상. 강변역 고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으아...이렇게 맛난걸 자주 드시다니...부럽습니다
서리우님 친구분들은 맛깔나게 음식 사진 찍어주는 서리우님을 친구로 둬서 행복하겠군요
앞으로도 테이스팀 많은 애용 바랍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곳을 사람들에게 알려줄 수 있는 것.
그게 가장 큰 행복 같아요. :) 헿

고기랑 냉면의 콜라보는 완전 사랑입니다..
맛있는거 더하기 맛있는거 니까 완전... 꿀꺽~~~ ㅋㅋ 맛있겠죵 ㅋㅋ

·

진짜 이 구성에 이 가격이면 너무나 감사한.. 그런 집이에요! ㅎㅎ 오랜만이에요. 현순님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wsw3073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컹 차돌.....

·

근황 글 써줘 티모!

Congratulations @swsw307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차돌박이 쌈밥이라니 맛나겠네요 +_+

·

대패 삼겹 쌈밥도 맛있더라구요!
진짜 구성이.. ㅎㄷㄷ합니다. :)

  ·  2년 전

쌈밥에 된장찌개에 누룽지까지.. 완벽하네요 그냥ㅎㅎㅎㅎ

·

진짜 삼박자가 잘 맞음. 너무 마시썽.........bb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

3주차 맛집탐방단 보팅 완료입니다. ㅎㅎ
매번 큐레이션 해드리고 싶어도 이미 되어있네요
그만큼 양질의 글 감사합니다!

·

제가 더 감사하지요. ㅎㅎ 마지막 포스팅은 공을 더 들여볼까 합니다. 호호홓 한주 마무리 잘 하시구 화이팅!

야밤에 안구테러 당함;;; ㅋㅋㅋㅋㅋ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사진도 예쁘게 잘찍으셨네요!

·

맛은 진짜... bb
감사합니다. 디진다 돈까스 콘텐츠 어떻냐고 물어보려 했는데 이미 하셨군요..
여윽시. 대단하세요 ㅠㅠ

차돌박이 4-5점을 구워서 된찌에 넣어서 팔팔 끓여먹음...더 맛나는딩..

·


역시 먹신 늅존 형아.
담번엔 그리 먹어 봐야겠소.🤩🤩

·
·

꼭 그리 자셔보소. 🤩🤩

차돌 기름 너무 맛있지 않나요??? 전 정말 기름만 따로 모아서 들고 마시고 싶을 지경ㅋㅋㅋㅋㅋ

쌈밥먹고 된장찌개까지 맛이 죽이겠어요 ㅎㅎ

여기 좋으네요. 중곡, 건대 그 쪽 동네 찾는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