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하게 튀겨주세요!" - 페퍽트한 2차 메뉴

2년 전

title_image


동네에 노랑통닭이 생긴지 2달 정도 됐는데 벌써 10번 넘게 간 것 같아요ㅎㅎ 양과 맛이 저한테 잘 맞는 것 같다보니 계속 찾게돼요. 저번에는 자리가 없어서 30분이나 넘게 기다렸는데, 치맥을 위해서 이렇게 기다린건 처음이네요!

-K-001.png

처음 오픈했을 때 2차로 가서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KakaoTalk_20190117_031421473.jpg

가장 대표적인 메뉴 3종 순살입니다. 3종 순살이 맛있지만 후라이드 1개 & 양념2개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바삭바삭한 치킨을 찾으신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어요!

KakaoTalk_20190117_031416619.jpg

배고파서 주문한 닭똥집입니다. 맛은 있지만 2차에 추가 메뉴로는 아닙니다. 술이 어느정도 들어가면 점점 자극적인 음식으로 가야합니다.

-K-002.png

지난번에 한번 실패했으니 그 다음에는 매콤한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매콤순살!!!!!

KakaoTalk_20190117_031414464.jpg

KakaoTalk_20190117_031415628.jpg

KakaoTalk_20190117_031413691.jpg

청양고추가 쏭쏭 썰려있고 고추씨도 보이죠? 아주 매콤합니다. 2차 메뉴로 자극적이고 아주 퍼펙트합니다. 1차로 뭐를 먹었든 다 뚫고 이겨내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주문할 때 중요한게 꼭 "바삭하게 튀겨주세요!"라고 주문을 하시면 바삭하고 매콤해 최고의 안주입니다.

KakaoTalk_20190117_031424261.jpg

마지막은 큰 빨대를 꽂은 맥주!


맛집정보

노랑통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2동


"바삭하게 튀겨주세요!" - 페퍽트한 2차 메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Great review, my friend and this dish looks very appetizing! Thank you @wabakorea

뭔가 2차로 가서 맛있게 먹기 좋은 곳 노랑통닭~!

페퍽트!!!

노랑통닭은 진리죠!!!!!

맥주는 정말 빨대로 마셔야 제맛이쥬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abakore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3종 순살~ 넘나 먹고싶네요 ㅠㅠ 한국가야 먹을수 있는 맛 ㅠㅠ

바삭을 넘어 파삭하게 튀긴 매콤순살!! 완전 맛있을것 같아요ㅎㅎ 저 매운거 엄청 좋아하는데~잘보고 갑니다~☆

한국어디가 인가 거기서 나오고 나서 가보고 싶었떤곳인데
기회가 없어서 아직도 못가보고 있어요
맛있을거같아요

빨대 꽂고 쪽쪽 빨아먹고 싶네요
치킨 ㅠㅠ

Congratulations @wabakore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