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준비하는 Tip#7 (부제 : 여행의 꽃은 쇼핑 아닌가요?)

4년 전

안녕하세요~^^ @sweetpotato 입니다

여행을 준비할때 또한가지 중요한 것이 있으니 바로 쇼핑입니다^^

대문.jpg

그중에서도 바로 면세점입니다.(시내면세점은 사랑입니다ㅎㅎ)

보통 면세점에서 60일전부터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작년에 면세점 허가를 대량으로 해준덕분에 시내 면세점이 꽤 많이 존재합니다. 각 면세점들에서는 회원 유치 및 행사로 소비자들은 큰 혜택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그중의 한명입니다.ㅎㅎ

면세점을 이용하실때는 본인에게 우대 또는 높은 등급을 부여해주는 곳을 이용하면 할인도 많이 되고 혜택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이번에도 여행을 떠나기까지 얼마 안남아서 면세점을 다녀왔습니다.

신라아이파크를 다녀왔고 현재 간단한 혜택도 드리고 있으니 여행이 가까이 다가오신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회원 등급별 할인

  • VIP : 20% 추가할인
  • Gold : 15% 추가할인
  • Silver : 10% 추가할인

회원등급은 당연히 높을수록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면세점에서 많은 소비를 했다는 반증일수도 있습니다.ㅠㅠ

일단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시면 되는데 용산역과 바로 붙어있고, 아이파크백화점과도 연결이 됩니다.
작년에 open해서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또한 용산에 위치한만큼 지방에서 방문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ㅎ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되고 자차를 이용하셔도 되고 택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전 오늘은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지도.JPG

1.jpg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Duty Free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2.jpg

제가 택시를 이용한 이유는 바로 5000원 사은권을 얻기 위해서인데요.
현재 신라아이파크는 KTX/택시를 타고오면 최대 1만원까지 사은권을 제공한답니다.ㅎㅎ

  • 택시비 영수증 5000~10000원 이상시 5000원권 제공
  • 택시비 영수증 10000원 이상시 10000원권 제공
    ※ 단 $5이상시 사용할 수 있음

교통비 지원.JPG

딱 맞춰서 받으면 좋지만 제 택시요금은 7700원 나왔네요.ㅠㅠ
그래도 5000원 사은권을 얻었으니 2700원만 쓴셈으로 치면 될까요?ㅎㅎ

3.jpg

그리고 그밖에도 받을 수 있는 선불권이 있습니다.
물건을 사는데 돈을 오히려 받을 수 있다니...너무 감사하네요^^

사전에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가면 선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신규회원 가입을 한다면 또 5000원을 받을 수 있죠^^

http://www.shillaipark.com/estore/kr/ko/event/eventView?eventId=E38879

추가로 최근에 G시장에서 100원에 선불권 10000원을 판매하였습니다.

제가 오늘 받은 금액은 모두 15000원이네요^^
이밖에 작년에 VIP 회원이었기에 주는 선불금액도 남아있습니다.

면세점은 이용만 잘하면 save를 많이 할 수 있습니다ㅎㅎ

일단 면세점에서는 가장 비싼 것을 사야하니까 제가 우선적으로 달려간 코너는 바로 여기입니다.ㅎㅎ

4.jpg

5.jpg

어떤 것을 사야할지 고르려고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술이 딱 보이네요^^
블루라벨을 사면 좋지만 전 가난하므로 블랙라벨을 택해야겠습니다.

6.jpg

6-1.jpg

면세가는 $43이군요~ 이 가격에 사도 시중에서 사는 가격보다는 저렴하네요.
일단 회원 할인을 받고 아까 받은 $5 사은권을 같이 사용하니 $10를 할인 받고 $33달러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아까 선불권 10000원도 받았었고 기존에 받았던 선불금액도 있었기에 실제로 제가 지불한 금액은 택시비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택시비로 조니워커를구입할 수 있다니요? (블랙라벨이긴 합니다만...)

쇼핑을 하고 구매 영수증을 제출했더니 응모권 및 할인권을 주네요.
쥬스 한잔 마시면서 롬복 당첨되면 휴가를 어떻게 내지라는 쓸데없는 고민을 한번 해봅니다.ㅋㅋ

8.jpg

9.jpg

그나저나 $30 이상구매시 10000원을 할인해준다니...또 사야하나요?
면세점은 이런게 바로 개미지옥이라고 느끼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면세점 쇼핑을 하는 것까지는 즐겁지만 한가지 단점은 여행기간동안 술을 보관하고 있어야하고 이동시 같이 이동을 해야한다는 것입니다.ㅠㅠ

장기 여행을 떠나시는 분이 계시면 여행 일정을 꼭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결과를 남깁니다.
여행 준비하시는분들은 꼭 면세찬스를 이용해보셔요^^

보팅과 팔로우는 작성자의 힘이 됩니다^^

follow me!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Using irrelevant tags, especially popular tags, makes it hard to find good and relevant content.
Please try to use only relevant tags when posting!

#steemit

Please only use the “steemit” tag for articles distinctly related to Steemit, the website, itself.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면세 쇼핑할때 꼭 참고해야겠습니다 ^^ 팔로우하고 갑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도 맞팔합니다^^

오 여행갈때 캐리어때문에 언제나 고생고생이었는데 택시 꿀팁 감사합니다!ㅎㅎ

·

저도 캐리어 없이 떠나면 좋으련만 그게 안되네요.ㅎㅎ

꿀정보네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면세점... 매번 그냥 아무생각없이 지나치곤 했는데, 이제부터라도 어디 나갈땐 잘 활용을 해야겠네요~ ^^

·

곧 면세점의 세계에 눈을 뜨시겠군요ㅎㅎ

·
·

스윗감자님 덕에 면세점의 세계에 눈을 떠보고자 합니다 ㅎㅎㅎ

고구마님 자세한 설명 잘 보고 가요 :-)
저는 주로 인터넷 면세로 사는데
오프라인도 이용해봐야겠어요 !

·

인터넷 면세도 너무나 사랑스럽죠^^ 다만 주류는 구매가 안되어서...ㅠ

유용한 정보 감사드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_< ㅎㅎㅎ

·

아랑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한국 면세점은 진짜 편리하고 깨끗하고 친절하고. 우리나라만한데가 진짜 또 없는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위스키.. 위스키는 사랑이지요. 근데 어릴뗀 시바스리갈만 있어도 감동고 눈물흘리던 친구들이, 언제부턴가 겁나 비싼술 아니면 거들떠도 안봐서 아얘 안사갑니다. ㅎㅎ

비루하나마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gyeryak 님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

제 친구들도 이제는 블루라벨정도는 되어야 좋다고 하더군요..ㅎㅎㅎ
예전에는 이런거 먹을 생각도 못했는데 말이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ㅎㅎ 맞습니다. 글렌 18년도 한번 사가봤는데 별로 신나하지 않더군요.

·
·
·

비슷한 경험을 하셨군요.ㅎㅎㅎ

전 주로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데,,정말 여행의 꽃은 쇼핑이란 말에 공감되네요ㅎㅎ

·

You'll have to wait your turn, sir.

·

여행지나 돌아와서 풀어보는 맛에 중독되어 버렸습니다.ㅎㅎ

완전 꿀팁이네요!!
@sweetpotato 님이 애주가 신지는 몰랐습니다...ㅎㅎ

·

어쩌다보니 애주가가 되어버렸습니다.ㅠㅠ

저는 면세점 가고 싶어서 여행 계획중입니다. ㅋㅋㅋ

·

ㅋㅋㅋ 저도 가끔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지르다보니 지르고싶은게 계속 생겨나서...ㅎㅎㅎ

꿀팁 잘보고 갑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유용한 정보네요.. 자주들러야겠어요! 안그래도 여행준비중인데 제게 꼭 필요한 정보들이ㅠㅠ 감사합니다 업보트와 팔로우 하고갑니당~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맞팔하고 놀러가겠습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할인 팁도 유용하네요 ㅎ

·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쇼핑하기 위해 여행한다는 말이 있듯이...ㅎㅎ
저도 쇼핑할게 생기면 여행을 가네요 그러고보니 ㅋㅋ
면세점 쇼핑은 참 재미난것 같습니다.

·

좋은 물건을 싸게 살 수 있어서 기분도 좋구요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요즘은 정말 정보가 돈인것 같아요.
그동안 제가 얼마나 돈을 갖다 버렸는지 알것 같네요.흑..

·

저도 그동안은...ㅠㅠ
이제라도 늦지 않으셨습니다.^^

유용한 정보 잘보고갑니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