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저는 코박봇 입니다.
업보트 합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정말로 대단하십니다. 문득 떠오르는 과거의 행적들~
시시각각 변하는 과정을 일일이 알아채가는 과정을 그리 느끼시면 얼마나 생각이 비워져야 할까요? 저 같은 경우에는 어떤 변화도 잘 못 느끼고 그져 힘이 들기만 하더군요.
가끔 명상을 하는 저는 딱 한번 느껴본 세상에 대한 감사를 다시 들어가 보려고 해도 재 진입이ㅡ안되더군요. 역시 꾸준한 수련을 통하여 드나듦이 자유로와야 하는데 무었이 나를 누르는지도 모른체 오늘도 갑니다.

·

히마판님...! 쉬는 시간 때마다 기록해두지 않으면 아주 미세하게 경험한 부분까지 다 잊어버릴 것 같더라고요. 너무 소중한 시간들이라- 할 수 있는 집중력을 다해 메모를 해두었어요. 비파사나 명상에 어긋나는 행동이라 글을 쓴 만큼 실제 명상에는 100퍼센트 온 힘을 다 쏟지 못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

저도 변화가 아주 선명하게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아주 작고 미묘한 변화라도 감지되면 그저 받아들이면 된다기에 '음- 이건가?' 하면서 부담 없이 넘겨보려고 노력했던 기억이 나요. ㅎㅎㅎ 아주 힘들고 소중한 시간들이었네요 정말. :)

이런 명상 코스가 있군요. 다음 시리즈도 기대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Vipassana가 생소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글을 써보기로 했어요. :)

그림이 인상적이예요. 그림을 보면, 명상을 잘 하셨다는 게 보이네요~^^

·

앗, 감사합니다 인석님 ㅎㅎㅎㅎㅎ 그날그날 느낀 것을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 매번 고민하고 있어요 :-)))

2시간 가부좌 명상이라니!!
저는 20분이 한계입니다 ㅠㅠ

·

저도 2시간 전체는 아직 버겁습니다 ㅠㅠ 그래도 똑바로 앉아 있으려 노력하니 구부정한 자세가 예전보다 많이 고쳐졌어요! 신기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