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베트남 중부]#4 둘째날 : 후에(Hue) 도란 도란 맛있는 저녁식사와 맥주한잔 ^^

2년 전

image

안녕하세요? ^^ 늘 여행을 꿈꾸는 @greenapple-bkk 입니다.

비를 맞으면서 한 데이투어였는데, 동생이랑 전 재미있었나봅니다. 둘이 싱글벙글 주절주절 떠들면서 숙소에 잘 도착했습니다. 몸은 좀 힘들었지만, 비가 오지 않았으면 베트남 습한더위에 아마 찐득찐득 땀났을꺼라면서 차라리 비온게 나은거라면서~~ 드래곤 보트도 타보고, 베트남 관광버스(ㅠㅠ)도 타보고, 가이드의 베트남식 영어도 들어보고 현지인들은 현지인들끼리 외국인들은 외국인들끼리 조를 짜서 가이드들이랑 다녀서 그런지 다들 배려심이 좋았던거 같아요~ 자유시간에 돌아다니면 웃어주고, 미팅시간 가까워지면 같이 이동하고, 셀카에 찬조도 해주시고등등 현지투어만의 장점이 많이 있습니다. 숙소에 들어와 개운하게 샤워를 하고 나니 벌써 해가 지고 있더라구요~ 동생이랑 전날 봐 뒀던 곳에 가서 이른저녁을 먹었습니다. 큰길에서 번화가로 들어서는 골목 모퉁이에 크게 자리잡은 DMZ : 가계 밖에 테이블은 앉을 자리가 없이 빼곡하게 앉아 맥주를 먹고 있어 자리도 없고 밖에서 먹긴 좀 그래서 편한자리에서 바깥경치도 보고싶어 2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은 저희 외에 외국인 한테이블!!

(DMZ : 빼곡하게 길가를 바라보고 앉은 사람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실내는 훵~~~)

( Fresh spring rolls with shrimp 65,000vnd -> 2,300원정도 : 너무너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져로 굿굿굿)

( Banh khoai 45000vnd -> 1,700원정도 : 이건 뭔가요~ 반세오라고 알고 있었는데 영수증에는 반카이라도 되어있더라구요~~ 안에 들은 메츄리알 때문인가요~ ^^ 소스를 찍어서 야채와 함께 드시면 맛있어요~)

(속을 살~짝 열어보니 메츄리알~~ 저희는 반 나눠 먹었는데요 누가 메츄리알 먹었을까요? ㅋㅋㅋ 다른 메뉴를 시키지 않았다면 이거 하나 더 시킬뻔 했습니다요)

(DMZ Smoothie 89,000vnd -> 3,500원정도 : 여러가지 과일 스무디~ 한국 생각하면 양도 엄청 많고 싸지만 메뉴들에 비하면 가격 좀 있죠~ 하지만 저희는 오늘 피로를 풀어야 하니까요 ㅋ)

DMZ special Rice 125,000vnd -> 5,000원정도 : 밥도 하나 먹어보고 싶어서 직원 추천받아 시켰는데 이거 완전 한국 도시락 아닌가요~ 밥에 김올려주시고 계란지단, 야채볶음, 돼지고기볶음, 야채까지~ 동생이랑 쓱쓱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합계 373,000vnd -> 13,000원정도 여기가 큰길 삼거리에 있어 원래 맥주를 마시는곳에서 밥을 먹은터라 보통 식당들 보다 가격은 쬐금 있었는데요 에어컨에 깨끗한 건물에 테이블이어서 망설임 없이 들어갔던 곳이었습니다.)

(창가로 보이는 집으로 가는 사람들 몇몇 승용차와 많은 오토바이들-태국보다 많타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시골이랑 일부만 본것이라는걸 다낭가서 다시 깨닭게 됩니다 ^^)

밥을 먹고 이곳저곳 기웃기웃 조금 돌아다니다가 피곤하지만 그냥 들어가고 싶지 않아서 숙소 앞의 예뿐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낮에도 엄청 예뻤는데 아무리 찾아도 사진이;;; 여기 메뉴에 초콜렛 메뉴가 많아 초콜렛 좋아하는 동생은 핫초코를 전 맥주 한잔과 안주를 시켜 길가는 사람들을 바라봤습니다. 그네 좌석이라 좀 무섭긴 했는데 동생이랑 삐걱삐걱 하면서 잘도 앉아 수다를 풀었습니다. ㅋ

(아마도 초콜렛 메뉴들이 궁금해서 동생이 직원한테 이거저거 묻고 있는것 같네요~ 그네자리 보여드리려고 스티커 꾹!!!)

Hue에서의 둘째날이 이렇게 흘러갑니다. 가능한 오래 즐기고 싶어서 졸기 전까지 즐기다가 숙소로 돌아와서 침대로 바로 빨려들어가가던 밤이 지금도 생각납니다. 그럼 내일도 Hue 일정 계속 됩니다. ^^

위 여행기는 2017년 10월 01일 베트남 중부지역 후에 3박-호이안3박-다낭2박
총 8박 9일간의 동생과 단둘이 하는 첫 여행을 추억하면서 쓴 글 입니다.

aaronhong_banner.jpg


여행지 정보
● DMZ, Phú Hội, Hue, 투안티엔후에 베트남



[주절주절-베트남 중부]#4 둘째날 : 후에(Hue) 도란 도란 맛있는 저녁식사와 맥주한잔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

여행때도 잘 먹어야 재밌게 즐기수 있죠^^ 음식들 맛있어 보이네요!

·

베트남음식들이 진짜 다 맛있더라구요~ ^^

식도락 여행기이군요 ^^ 베트남의 모든 음식을 보여주세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

두둥두둥 호이안 기대하세요!! ㅋ

후에는 처음 들어보는 곳이네요~!
역시나 동생분과 즐거워보입니다 ^^

·

'후에'라고도 하고 '훼'라고도 하더라구요~ ^^

새우들어간 요리와 밥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동생과의 여행, 응원합니다.
보기 좋아요~^^

·

너무 맛있었어요~ 베트남음식 입에 다 잘 맞아서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

잘 봤습니다.

·

드뎌 스티밋 돌아오신거에요!!! 웰컴백입니다^^

이상해요.. 여행기를 읽고 있을 뿐인데 왜 점점 배고파지는거죠?..
크으. 스프링롤의 새우의 자태가 아름답습니다. 저도 핫초코를 참 좋아하는데요. ㅠㅠ ㅋㅋㅋ 이러다가 밤에 초콜릿 하나 까먹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

동생이랑 제가 많이 먹지는 않는데 챙겨서 먹는 편이라 ㅋ
핫초코 참 좋아하시는데 살은 안 찌고 막 이러신거 아니죠? ㅋ

·
·

ㅎㅎ 그린애플님 댓글 폭탄보고 행복해진 하루입니다. 핫초코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만큼 정직하게 살찌는 스타일입니당 ㅋㅋ 인간미넘치죠 😆

·
·
·

@fgomul님 댓글은 자꾸 기다려지는 댓글인거 모르시죠? 살은 너무 정직해서 가끔 좀 덜 정직했으면하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