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정부가 암호화폐 거래를 단속하겠다는 신호를 보내왔다.

2개월 전

전 세계 모든 시장에서 매각을 촉발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달성할 것인지는 정확히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법적 조치의 가능성은

예를 들어, 비트코인은 지난 주 가치의 약 4분의 1을 잃었습니다. 이 때문에 수요일에는 지난달 20,000달러(14,500파운드)의 이정표를 넘어설 것으로 보였던 가상 화폐가 약 12,000달러에 거래되고 있었다.

최고의 시간에 암호 화폐 가격은 불규칙합니다. 가격이 하루에 10% 이상 오르거나 내리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게다가, 그러한 갑작스러운 조정의 원인을 파악하는 것은 종종 추측입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작은 단일 아시아 국가의 개발이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은 가상 화폐 시장에서 얼마나 중요합니까?

디지털 화폐 웹사이트 Coinhills에 따르면 한국은 일본과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비트코인 ​​거래소 시장입니다. 다른 통화로 교환된 비트코인의 양은 해당 추정치에 도달한 것으로 계산되었습니다.

실제로 구매자가 싱가포르나 세르비아에 앉아 있는 동안 한국 원화로 거래할 수 있지만 Coinhills 분석은 본질적으로 우리가 계속해야 하는 전부입니다.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에 따르면 한국에는 10개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또한 가상 화폐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아 다른 국가에 비해 최대 30%의 프리미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함께하면 5천만 명 미만의 시민이 있는 국가에서 이 사업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한국 정부는 가상 화폐를 얻기 위해 경쟁하는 학생과 주부들의 보고에 따라 이러한 관행을 "비합리적"이라고 불렀다

따라서 세무 공무원이 거래 거래소를 검색하고 법무 장관이 모든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제한 가능성을 위협할 때 해당 부문이 관심을 기울이고 시장이 반응하는 것은 아마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술의 역할

많은 한국 사람들, 특히 젊은 세대가 기술을 사랑하고 디지털에 대해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디지털 통화는 조사하고 잠재적으로 손을 대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국가는 최고 수준의 IT 네트워크 인프라를 자랑하며 매우 빠른 인터넷 연결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를 더 간단하고 빠르게 만듭니다.

분석 회사인 WiseApp에 따르면 현재 한국의 암호화폐 앱 사용자는 200만 명으로 지난 3개월 동안 14배 증가했습니다.

사용자는 하루 평균 26분 동안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며 대부분이 30대입니다

경제의 역할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 신기술에 투자하거나 도박을 선택하는 중요한 요인은 2017년에 여러 가상 화폐에서 나타난 상당한 가격 인상과 관련 미디어 보도입니다

최근 경기가 침체되고 있는 한국에서 이러한 매력이 높아진 것으로 추정된다

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는 사람들의 증가는 특히 청년층의 실업률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연히 많은 한국인들이 비트코인 ​​거래를 통해 재정적 목표와 열망을 실현하기를 열망하기 때문에 암호화폐 단속에 대한 제안에 반대합니다.

한국 정부는 이러한 청원에 대해 30일 이내에 20만 명 이상의 서명으로 응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따라서 아직 논의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by : kawtar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