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의... 흐름의... 의식의...

25일 전

@

지난번 글 글이 섞여서 붙여넣어졌다.
다시 바꿀려고 했지만 뭔가 신기하게 붙여넣어졌다.
뭐랄까 의식의 흐름을 의도하고 쓴만큼 그 자체로 의미있어 보였다.

@

요즘 곽철용의 숲이 유행이던데
가운데의 숲 정도로 해두어 볼까.
댓글에 랩같다는 이야기도 있었다.
비트를 가져다 저걸로 랩을 주절주절해볼까.
잠시 상상도 해본다.
재미있겠다. 아직 그 의도의 불씨는 남아 있는데
해볼까

@

그러고 보니 리쌍 노래 코노에서 찍어둔 것 올려야지 하고는
카메라에서 나올 생각을 않하는 중.
오랜만에 노래를 올리려니 부끄러운가 보다.
유튜브 채널도 업을 좀 해봐야 할텐데.

@

어제 관리를 하면서 다른곳에서는 안건드려지는 깊은 곳이 건드려진다고..
피드백을 받았다. 이곳은 아무레도 내면을 다루는 치유세션과 함께 진행하다 보니..
그래서 파워플한 면이 많다며 나에게 주신 피드백을 넌지시 내면치유파트 쪽으로 돌려본다..
실제로도 아토피나 이런 저런 병이 바디케어 없이도 사라지는 모습을 많이 보기도 했고
여튼 뭔가 긍정적인 피드백에는 살짝 부끄함 ㅋ

@

몸을 다룸과 동시에 내면을 함께 다루어야 뿌리가 뽑힌다
턱을 풀고 목과 어께를 풀어도 ~~ 내면의 분노가 그대로면 또다시 도돌이표..
턱이 안돌아가시는 분에게 언제 턱이 아파지는지 관찰해보시라 했던 적이 있다.
그때 어떤 행위를 했는지.. 어떤 감정이셨는지..

그 다음 주 오셔서 본인이 화가 날때 이를 앙다물면서 턱에 무리가 간다 말씀하신다.
그 부분을 마음챙김하니 턱이 좀 가벼워졌다고..
턱과 연결되어 있는 목도 많이 불편했는데 한톤 좋아졌다고..

혼자 할 수 있는 턱관리 하는 것을 몇가지 알려드린다.
혀를 통해서 본인의 손을 통해서 가볍게 할 수 있는..

@

베라에서 파인트를 사서 샵을 마감하고 벽에 달린 스크린으로 영화를 본다. 정확히는 다큐라고 해야 하다.

베라에는 레인보우, 체리쥬빌레, 달고나를 담아 왔다. 레인보우는 세콤달곰 달과는 달달 체리쥬빌레는 흠.. 체리체리하다고 표현해 볼까나 ㅎ

다큐는 최근 추천받은 영적 깨어남에 대한 내용이다.
https://timeofthesixthsunlaunch.com/themovie1tya28300857#video-63180

인디언도 나오고 가슴,깨어남,그림자등 흥미로운 키워드에 대한 내용들 2시간 가량이다.
1시간 가량 지났을 때 집중력이 슬쩍 깨진다. 옆을 바라보니 같이보던 이의 고개가 풀석 내려앉아 있다.
조심스레 어께를 흔들어 깨우고 남은 1시간은 다음에 보기로 ~~

생각해 보니 몸관리에 집중하다 보니.. 계속 맥락속에 있으면서 내면관리는 잠시 잊고 살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분명 계속 들여다 보던 내용이고 익숙한 내용일 터인에 낯설게 느껴지니..
몸에 몽알몽알 깨어나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

@

약도를 만들었다. 내가 있는 곳을 설명하기가 애매하다. 주변 상가들 약도를 어찌 만들었나 둘러보니.. 제대로 된 약도가 있는 곳이 없다. 약도만을 보고는 찾아오기 힘들듯..

처음에는 역에서 여기까지 오는 걸 영상으로 찍었다. 그걸 편집해서 유튜브에 올리고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드릴 요량으로 나름 재미도 있을 것 같고..

약도를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하고 있기는 했으나.. 오늘은 영상만 테스트로 찍어두지 했다가.. 그냥 약도를 만들어 버렸다. 일단 버전 1 오는 길 상가들도 디테일하게 넣어 본다. 그냥 오시는 길 추상적으로 쭉쭉할까 하다 상가 이름을 넣는게 의미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추후에는 이 건물 내가 있는 층의 지도를 만들어 볼까 한다. 앞건물이랑. 거기에 샵로고와 코스등 간단히 아랬쪽에 만들고.. 음식점이니 커피숍이니등 많은데 어디 있는지 찾기가 힘드니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도 같고 여기 홍보도 되고 고객과 나아 윈윈이니 ㅋㅋ

@

오늘은 일찍 일어나졌다. 아 정확히는 최근에는 계속 일찍 자는 편.. 어제는 집이 아닌 샵에서 잠이 들기도 했고 해서.. 아침에 일어나니 밖을 좀 돌아다니고 싶었다. 커피 한잔이 땡긴다랄까.

햇살 좋은 카페를 찾아 산책한다. 칫.. 여기 저기 둘러봤는데 만족스러운 햇살드는 카페가 안보인다. 아침의 햇살을 만끽하고 싶은데..

산책을 하다보니 돌아다니는 느낌도 좋다. 약도를 만들려고 하고 있으니 직접 걸어다니며 여기 저기 사진도 찍어 본다. 급 뭐랄까 그 대동여지도의 김정호가 떠오른다. 발로 직접 돌아다니며 지도를 만들었던.. 물론 그분의 한반도 지도에 비할바이겠냐만은 분위기는 내볼 수 있는 것 아니겠는가. 이리 보니 카메라도 기계도 없던 시절 그분의 위대함에 고개를 조아리게 된다.

@

가다가 땡기는 카페가 있어서 들어왔다. 그늘이어서 지나칠까 했는데 몸이 그쪽으로 이끈다. 머리보다 몸의 느낌을 따르기 허용하고 반응하기..

이 동네 카페가 원체 많아 커피값들이 체인점을 제외하고는 전부 저렴한데 5900원 그것도 오늘의 커피 특가다. 물론 커피의 퀄이 다르긴 하지만 커알못인 나에게 아메와 로스팅된 커피의 차이는 샷추가정도의 차이려나 정도니 ㅎㅎ

그래도 몸이 땡기니 주문.. 코에서 감도는 느낌이 진하고 입안에 여운이 깊다. 이 문장 쓰기전에 아메랑 비슷한데 뭐 하다가 적을려고 다시 음미하니 제대로 느껴보게 된다. 정말 의도하고 깨어있음의 차이란 ㅋ

잠시 커피를 즐기며 유튜브를 돌아 다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고 싶은 맘이 들어 노트북을 켜서 이 글을 적고 있는 중 ~~

@

요즘 몸이 울리는 중이다. 뭐 사실 늘 울린다. 마구 몸을 굴리고 싶은 뒤로 레인우도 하고 점프도 하고.. 몸안의 에너지를 표출하고 싶은 느낌이랄까.. 그런 느낌의 몸짓을 한지 오래 되었기에..

클럽을 간지도 오래되었고.. 물론 클럽에서는 몸을 흔들지.. 위에서 언급한데로 막 뒤로 돌고 점프하고 그러지는 않는다. 좀 격하게 흔들뿐..

그랜절도 찍어서 올린다고 지난번 말했는데 미루고 있는 중 마음에 드는 배경이 없음... 어찌 찍을까도.. 뭔가 이리 저리 앵글도 돌리고 하고 싶은데 ~~ 이럴 땐 아무데서나 그냥 찍어서 올리는게 장땡인가 싶기도 함.. 이게 준비되어야 저게 준비되어야 하지 요 핑계핑계핑계 ... 그냥 해 ㅋ

잡담

결론은 오늘도 의식의 흐름인데..
의식의 흐름이 길어졌습니다 ..

잠깐써야지 했는데 저의 의식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군요.
나눠서 몇일꺼리 포스팅으로 쪼개고 싶은 맘도 드는 군요.
제법 길이가 기니 ㅋㅋ 요즘 뭐하다 이거 하다 포스팅을 미루는 경우도 많으니..

지난 번 포스팅에서 손을 들어 주신 분이 많아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왜 한손만 드시는 거죠? 무릎꿇고 양손을 들.. 죄 죄송합니다.
제가 들겠습니다 ㅋ

여기서도 자꾸 의식의 흐름으로 길어지려 하니 이만 줄입니다.
행복한 하루.. 행복한 아침,점심,저녁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괜찮아유~^^

따숩게 하루 보내셔요~💙

!shop

세상은 @@@@@@@@@ 빙글 빙글~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따스한 날 되셔요 ^^

·
·

고맙습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베라의
역작 체리쥬빌레~~
늘 애정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

ㅋㅋㅋㅋ 체리쥬빌레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

Congratulations @center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shop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centering!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

Rock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


You win!!!! 你赢了!

카더가든은 생긴거랑 다르게 목소리가 참 좋은...명동콜링듣고 장난아니다란 생각이 들었죠~

·

명동콜링 들어봐야 겠네요 사실 카더가든 보다 카피츄라는 분의 개그 때문에 듣게 된지라 ㅋ

수능당일이라 그런지 날시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감기 걸리지마시구요~~ 행복한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따스하게 입겠습니다. ^^

의식은 끊임없이 흐르는데 의미따위에
의미를 두지 않고그 한 토막씩 적어보는 것도
재미있는 일이죠. ^^

·

그러게요 떠오르는 것을 글로 옮겨 보기 참 좋습니다 ^^

유병재채널의 저 게스트가 나온걸 봤는데 엄청 웃었어요 ㅎ

·

저도 이거 재미있게 봐서 ㅋㅋㅋㅋㅋㅋㅋ